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 출시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7 10:59:26
  • -
  • +
  • 인쇄
“가을엔 맛있는 햇밤! 첨가물 없는 건강 간식”

 

▲ 오하루 국내산 맛밤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의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이 영양 간식으로 좋은 국내산 맛밤을 출시했다. 코로나19 이후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건강 원물 간식의 인기가 높아진 영향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0월 10일 오전 10시 15분에 ‘이소라 프로젝트’ 방송에서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을 첫 선보인다. 올해 단 하루, 이날 방송에서만 최저가에 판매하며 자동 주문 이용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40봉 구매하면 3봉을 추가 증정한다.

 

신제품은 국내 1등 밤 생산지인 충청도에서 올해 갓 수확한 햇밤으로 군밤의 향과 찐밤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설탕, 합성 합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식약처의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생산 시설에서 만들어졌다. 한 봉씩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해 가을 나들이나 온 가족, 아이 간식용으로도 좋다.

 

밤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등 5대 영양소를 고루 갖춘 완전식품으로 알려졌다. 또한 비타민C, 비타민D, 베타카로틴, 철, 엽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한 건강식품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은 전량 9월에 만들어져 신선하고, 굽지 않고 찌는 방식으로 밤 고유의 영양을 최대한 보존했다.

 

CJ온스타일은 이달 중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영유아를 위한 ‘신비한 국내산 맛밤’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에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디자인을 더한 제품이다. CJ온스타일은 신비한 아파트 IP(지식 재산권)를 활용해 ‘신비한 배도라지’, ‘신비한 사과당근’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CJ온스타일 박희정 헬스푸드 팀장은 “최근 건강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며 일반 간식에 비해 영양적으로 건강한 원물 간식의 인기가 높다”며 “햇밤의 신선함을 담은 오하루 맛밤으로 맛있는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