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 홈쇼핑 런칭… '쾌적한 수면환경' 만든다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0-10-12 11:50:57
  • -
  • +
  • 인쇄
더 케어 라인업 핵심 기능 담은 EEQM541 모델 합리적인 가격
올 9월 이후 구입한 제품의 무상 AS 기간 3년 확대
▲ 나비엔 메이트 홍보 이미지 (사진=경동나비엔)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경동나비엔이 환절기 쉽게 잠 못 드는 이들을 위한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기회를 마련했다.

 

나비엔 메이트 ‘더 케어’ 라인업은 이불 속 몸에 닿는 온도가 숙면온도라는 점을 강조하여 보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숙면가전 시장을 연 제품이다. 

 

홈쇼핑 모델인 EQM541 모델은 ‘셀프이온케어’, ‘빠른난방’ 등 ‘더 케어’ 라인업의 핵심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경동나비엔의 EQM541모델은 ‘셀프이온케어’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전기분해살균수가 보일러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이다. 경동나비엔은 국제공인시험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로부터 전기분해살균수의 99.9% 살균 성능을 인정받으며 업계 최초 살균인증마크를 획득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40% 빠르게 40℃에 도달하게 하는 ‘빠른난방’ 기능이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모델 최초로 적용되어 눈길을 끈다.

 

소비자에게 가장 큰 혜택으로 다가올 기능은 무상 AS기간의 연장이다. 올해 9월 1일 이후 구매한 온수매트 전 제품의 무상 AS 기간을 기존 2년에서 3년으로 확대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EQM541은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오쇼핑, 홈앤쇼핑 등 국내 주요 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개되며 최대 20% 할인된 금액에 온수매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현주 기자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