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설날맞이 이벤트 풍성

김완재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6 13:27:28
  • -
  • +
  • 인쇄
호랑이의 해 맞아 ’킹타이거’ 선물, 레전드 트레이너 선택권과 다이아 등 푸짐한 선물
레전드 트레이너 3종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 전력 강화의 기회
▲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이미지. (사진=컴투스홀딩스)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스포츠 모바일 게임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설 연휴를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호랑이의 해’를 맞아 레전드 트레이너 ‘킹타이거’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달 8일까지 주어진 10개의 미션을 모두 클리어 하면 ‘킹타이거 트레이너 영입권’을 비롯해 ‘코어 초월석’, ‘상급 홀로그램’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의 운세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보유 중인 다양한 아이템들을 ‘포춘쿠키’로 교환해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뿐만 아니라 ‘레전드 코어 큐브’ 등 희귀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8일간의 설날 특별 접속 보상’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선택권’을 비롯해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을 선물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다이아 2,022개’ 등을 선물하는 설날맞이 쿠폰 보상 이벤트와 새해 인사말 인증 이벤트도 펼쳐진다.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듀얼 속성 트레이너 ‘로키’를 비롯해 정신 속성의 포수 트레이너 ‘로이’, 민첩 속성의 유격수 트레이너 ‘츠바키’를 쉽게 얻을 수 있다.

‘2021 겜프야’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와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