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이밍 기어로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공략

하수은 기자 / 기사승인 : 2019-11-15 13:35:07
  • -
  • +
  • 인쇄
▲로지텍 아스트로 A40 TR과 MixAmp Pro TR (사진=로지텍G)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수험생을 위한 게임업계의 움직임이 분주해졌다. 로지텍 인터내셔널의 브랜드 아스트로 게이밍(ASTRO Gaming)은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의 게임 라이프에 한층 즐거움을 돋워줄 제품 아스트로(ASTRO) A40 TR과 믹스앰프 프로(MixAmp Pro) TR 을 소개했다.

 

아스트로 A40 TR 제품은 게이머를 위한 헤드셋으로 교체 가능한 마이크와 스피커 태그가 장점이다.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기에 개성을 부여할 수 있다. 

 

별도로 구매 가능한 스피커 태그와 이어 쿠션, 음성 분리 마이크 등의 모드 키트를 사용할 경우 노이즈를 정리한 깔끔한 음성 채팅을 구현할 수 있다. 프로게이머들에게 요구되어지는 정확성과 편안함을 고려해 설계되었고 동시에 내구성까지 갖췄다. 

 

로지텍 MixAmp Pro TR (사진=로지텍G)

 

믹스앰프 프로 TR은 아스트로 게이밍 오디션 솔루션의 심장으로, 오디오 또한  돌비 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 처리를 통해 지연과 간섭 없이 게임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더 박진감 넘치는 게임이 가능하다. 사운드와 음성 채팅의 볼륨 조절까지 조절하고 이퀄라이저 또한 취향대로 설정할 수 있다. 또 데이지 체인 포트와 AUX 입력단자의 위치가 뒷 부분으로 변경되어 사용도 훨씬 편리해졌다.

 

두 제품 모두 전작 3세대에 비해 높은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PC와 모바일 및 여러 게임기에 사용 가능하다. 뛰어난 사운드로 게임은 물론 영화 감상이나 음악 등 활용은 기본이다.

 

한편, 아스트로 게이밍은 프로게이머와 리그 및 게이밍 프로슈머를 위한 프리미엄 비디오 게임 장비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만드는 테크 라이프 브랜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