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시그니처 위크’ 패키지… 7일간의 럭셔리 호캉스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9 17:12:19
  • -
  • +
  • 인쇄
크고 확실한 행복 '대확행' 누리자는 1주일간 장기숙박 패키지
레스토랑 상품권 50만원, 45만원 상당의 설화수 스파 이용권 등
▲ 롯데호텔 서울 주니어 스위트룸 모습 (사진=롯데호텔)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다이닝과 부대시설 이용 프로그램으로 1주일 동안의 호캉스를 즐기는 ‘시그니처 위크 (A Signature Week)’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외여행이 어려워져 국내 호텔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장기 투숙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점차 늘어나는 트렌드에 한 차원 높은 럭셔리 패키지로 차별화한 상품이다.

 

시그니처 위크 패키지는 7박 연박 시에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스위트룸을 제공한다. 

 

영국 더 지에이(The G.A)가 설계한 스위트룸은 현대적인 스타일링 속에 고전적인 고급스러움을 더하여 서울 강북권 최고 럭셔리 호텔다운 면모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에 구성된 혜택은 크게 다섯가지다. 

 

국내 최고의 게스트 라운지로 알려진 ‘르 살롱’의 2인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 롯데호텔 서울 르 살롱 모습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50만원도 지급된다. 미쉐린 1스타 프렌치레스토랑부터 중식, 일식, 부페 등 롯데호텔 서울의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한방 스파인 설화수 스파도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의 욕실 어메니티 타월 1세트와 시그니처 곰 인형 등 시그니처 굿즈 2종도 제공된다. 

 

무선 VR 기기 1회 대여와 실내 골프연습장 이용권도 2회 제공된다. 

 

시그니처 위크 패키지는 7박 연박 프로그램으로 총 330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되며 전화를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