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기업 ‘몬스터크랩BODY 대게딱지장 · 초고추장 출시

노가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01-13 17:37:58
  • -
  • +
  • 인쇄
▲몬스터크랩 BODY 대게딱지장, 초고추장 (사진=한성기업)

 

[일요주간 = 노가연 기자] 원조 고급맛살 크래미의 한성기업이 또 한번 기존 고급맛살제품의 틀에서 벗어나 소스와 어우러져 요리의 고명이나 간편한 간식, 안주로도 으뜸인 신상품을 선보인다.

 

13일 한성기업이 신제품 몬스터크랩 바디(BODY)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원조 고급맛살 '크래미'를 만든 노하우를 살려 맛의 황금비와 한입 가득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몬스터 크랩을 처음 출시한 후 대게 다리 살의 맛과 풍미를 재현한 몬스터 크랩 레그를 출시했고 이번에는 크랩의 몸통 바디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대게딱지장'과 '초고추장' 2종으로 맛살과 대게딱지장, 초고추장 소스를버무려 놓은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조리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식사를 선호하는 20대 남성과 색다른 신제품을 즐기는 남녀 모두를 겨냥했다. 

 

대게 딱지장은 비빔밥의 토핑이나, 유부초밥위에 올렸을 때 특히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 고급맛살을 진한 대게장에 비벼내어, 소비자로 하여금 평소에 즐기던 딱지장 소스에 풍부한 식감까지 더해져 새로운 경험을 전한다. 

 

초고추장은 비빔국수 또는 다양한 비빔 요리 등에 곁들이는 것을 추천한다. 매콤새콤한 초고추장에 비벼내어 상큼하면서도 입맛을 돋우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구미를 만족 시킬 것이라고 한성기업은 밝혔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