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건설 김남기 대표, 이너써클 그룹 이시준 회장과 업무협약 체결

최종문 기자 / 기사승인 : 2021-07-30 16:34:36
  • -
  • +
  • 인쇄
- 성원건설과 이너서클 그룹간 필리핀 클락 골프 앤 리조트 개발 사업 위한 MOU 계약

▲성원건설 김남기 대표와 이너서클 그룹 이시준 회장은 지난 29일 필리핀 클락 골프 앤 리조트 개발 사업을 위한 MOU(업무협약) 계약을 체결했다.(사진=성원건설)

 

[일요주간 = 최종문 기자] 지난 29일 국내 중견건설기업 성원건설과 이너서클 그룹간 필리핀 클락 골프 앤 리조트 개발 사업을 위한 MOU(업무협약) 계약을 체결했다.


필리핀 팜팡가주 플로리다 블랑카에 위치한 규모 4000헥타르 중 약 200헥타르(60만 6000평)를 개발하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식에는 이시준 이너서클 회장과 탤런트 이동준 명예회장, 유승안 한국리틀야구연맹회장, 이규혁 스피드스케이팅 감독 등 약30명의 관계자가 참석, 성황을 이뤘다. 


본 프로젝트는 국제 스탠다드를 충족하는 수준의 멤버십 코스 18홀(이너써클 골프 회원 전용)과 퍼블릭 18홀로 구성된 골프코스와 함께 페어웨이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생활을 만끽하고 빌라에서 바로 코스로 출발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의 고급 빌라 공급에 초점을 두고 기획됐다.

그밖에 고품격 시설로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디자인을 제공하는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와 회원들에게 우선 분양권을 주는등 자체 수익성을 높인 상업시설을 공급할 예정이며 독특하고 이국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음식 최고의 맞춤 서비스로 한국인, 일본인, 중국인, 미국인, 유럽인, 현지인 등 세계 모든 사람이 즐겨 찾는 호텔과 스포츠타운에 이어 콘서트가 열리는 라이브 공연장과 교회가 건설될 예정이다.

이너써클 그룹과 MOU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성원건설의 김남기 대표는 "향후 10년~20년 앞을 봤을 때 중동 건설 시장은 침체가 오는 동시에 동남아 지역의 건설시장은 상당한 규모로 성장해 있을 것이라 추정하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세계 시장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