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에스더버니와 손잡고 딸기 시즌 정조준…캐릭터 감성 입힌 신제품·혜택 공세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9 10:00:27
  • -
  • +
  • 인쇄
▲ SPC 파스쿠찌, 에스더버니와 함께하는 '딸기 캠페인'(사진=SPC)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가 인기 캐릭터 ‘에스더버니’와 협업해 딸기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 음료 2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시즌 캠페인에 나섰다.

파스쿠찌는 이번 시즌을 맞아 ‘에스더버니와 함께하는 달콤한 순간(Sweet Moment with Esther Bunny)’을 테마로 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에스더 김이 창작한 에스더버니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매장 공간과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해, 봄을 앞둔 딸기 시즌의 분위기를 한층 화사하게 끌어올렸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요거트와 딸기의 조합을 중심으로 한 음료 2종이다. ‘요거 딸기 그라니따’는 새콤달콤한 요거트 베이스의 그라니따 위에 신선한 생딸기를 올려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 함께 출시된 ‘요거 딸기 라떼’는 딸기 라떼와 요거트를 조화롭게 블렌딩하고, 생딸기 과육을 토핑해 딸기 본연의 신선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해피포인트 앱에서는 12일부터 18일까지 딸기 시즌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R)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혜택은 딸기크림치즈쉐이크, 딸기말차쉐이크, 요거 딸기 그라니따, 요거 딸기 라떼 등 주요 딸기 음료에 적용된다.

이커머스 채널을 통한 한정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11일 오전 11시부터 24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오늘 끝딜’을 통해 ‘요거 딸기 그라니따’와 ‘카사타 티라미수 조각 케이크’로 구성된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어 19일부터 25일까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11번가에서 파스쿠찌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상큼한 딸기와 요거트의 조합에 에스더버니의 귀여운 감성을 더한 시즌 음료를 준비했다”며 “파스쿠찌가 마련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달콤한 딸기 시즌의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