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공식 굿즈, EF·RF 렌즈 모양의 머그컵 선보여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12-26 11:26:51
  • -
  • +
  • 인쇄
일본 캐논 공식 팬 굿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머그컵과 텀블러, 미니컵 세트 출시
렌즈 모양의 디테일을 살려 스타일리시한 제품으로 유저들에게 인기
▲캐논의 인기 렌즈를 본딴 머그잔과 텀블러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일본의 캐논 공식 팬 굿즈 온라인 스토어에는 캐논의 EF와 RF 렌즈를 본또 제작한 머그컵과 텀블러를 선보여 캐논 마니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캐논은 공식 굿즈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캐논의 제품을 모티브로 삼아 제작한 라이프 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캐논의 상징적인 광학 제품을 렌즈 머그컵과 렌즈 텀블러, 미니 컵 세트로 제작했다.

 

기존에도 유사한 제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에는 특히 인기 있는 렌즈 라인을 모티브 삼아 한층 돋보이는 디자인을 지녔다.

머그잔은 유저들에게 인기 많은 RF 24-105mm f/4 렌즈 디자인으로 세라믹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텀블러는 EF 70-200mm f/2의 모양새로 머그잔보다 훨씬 길고 백통 렌즈와 흡사하게 보인다. 

 

머그잔에는 EOS R 카메라 모양의 코스터와 렌즈 캡 스타일의 라운드 코스터를 포함하며, 텀블러는 플라스틱 재질로 렌즈 캡 모양의 뚜껑과 초점 링 스타일의 탈부착 가능한 실리콘 그립이 함께 제공된다.

 

▲캐논의 인기 렌즈 3종을 본딴 미니컵 세트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미니 컵 시리즈는 캐논 렌즈의 명불허전으로 불리는 EF 16~35mm F2와 EF 24~70mm F2.8L II USM, EF 70~200mm F2.8L IS III USM의 모양을 입힌 제품들로 세트 구성이다. 중간 손잡이 부분을 포커스 링처럼 만들어 실리콘으로 처리한 것도 돋보인다.

 

머그잔은 2480엔(~25원)에 개별 품목으로, 혹은 EOS R자형 코스터와 렌즈캡처럼 생긴 라운드 코스터도 7128엔(~68원)에 함께 포함된 2종 세트다.

이번에 선보인 캐논의 굿즈는 연말 선물용으로도 아이디어 넘치는 제품들로, 캐논 유저거나 팬이라면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