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마그네틱 타입의 신상 스마트폰 짐벌 'OM 4' 공개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8-27 11:31:53
  • -
  • +
  • 인쇄
마그네틱 퀵 스냅으로 한번에 착탈이 가능
다양한 촬영 모드와 3축 안정화 시스템을 위한 강력 모터 탑재
▲DJI의 3축 접이식 마그네틱 스마트폰 짐벌, 'OM 4'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글로벌 영상 촬영기기 제조 브랜드 DJI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3축 접이식 스마트폰 짐벌, 'OM 4'를 공식 발표했다.

 

DJI OM4는 오스모 모바일 3의 후속작으로 브이로그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마그네틱 기술을 적용한 초소형 디자인에 사용까지 쉬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스마트폰용 짐벌 사용자들이 가장 불편해하는 부분인 클램프를 사용할 때마다 만질 필요없이, 마그네틱으로 착탈이 빠르고 간편해진 부분이 가장 돋보인다.  

 

DJI OM4는 마그네틱 스마트폰 클램트나 마그네틱 링 홀더를 부착해, 순간적으로 짐벌에 붙였다 뗐다 가능하며, 클램프 또한 초경량 디자인으로 안전하다. 짐벌을 사용하지 않을 때도 링 홀더를 이용해 스마트폰 사용이 편리하다.


DJI OM4는 DJI 미모(Mimo)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여러 가지 지능형 소프트웨어 기능으로 손쉬운 촬영을 제공한다. 액티브 트랙 3.0(ActiveTrack 3.0)은 피사체의 추적이 가능해 아이나 동물 사진을 촬영할 때 정확하게 초점을 맞춰주며, 조이스틱을 통해 구도도 조정 가능하다. 

 

또 최근 트렌드 영상 효과 중 하나인 히치콕줌 스타일의 효과를 내는 다이나믹 줌(Dynamic Zoom)이 있어 영화를 촬영하듯 독창적인 느낌의 영상을 만들 수 있다.  

 

클론미 파노라마는 일반적인 파노라마와는 달리 각 장면마다 움직이는 피사체를 담을 수 있어 완성본 파노라마에 마치 한 사람이 복제된 듯 움직임을 모두 표현할 수 있다.

시간의 흐름을 고급스럽게 담아주는 하이퍼랩스와 모션 타임랩스, 타임랩스 등의 촬영 모드를 통해 일상의 평범함도 특별하게 남겨둘 수 있다. 

 

▲DJI의 3축 안정화 시스템으로 안정적 촬영이 가능한 'OM 4'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강력한 모터를 탑재한 DJI OM4는 3축 안정화 시스템을 지원해 흔들림 없이 안정적이고 매끄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다양한 스마트폰의 카메라 셔터 기능을 지원하며 미모(Mimo) 앱으로 편집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DJI OM4의 배터리는 한번 충전으로 15시간 동안 지속되며, 본품에 손목 스트랩과 2가지 타입의 퀵 스냅 마그네틱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혜수 기자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