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 폴드2, 레더 커버로 취향까지 레벨업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0-11-20 12:36:30
  • -
  • +
  • 인쇄
커버 디스플레이부터 뒷면 글라스까지 감싸 스마트폰 전체를 안전하게 보호
▲제품 전체를 감싸주는 갤럭시 Z 폴드2 5G용 레더 플립 커버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와 버즈 라이브를 위한 세련된 디자인의 레더 커버(leather cover) 2종을 선보였다. 이는 유니크한 디자인뿐 아니라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용도를 포함한다.


갤럭시 Z 폴드2 5G용 레더 플립 커버는 ‘갤럭시 Z 폴드2 5G’의 6.2형 커버 디스플레이부터 뒷면 글라스까지 전체를 감싸는 타입으로 스마트폰의 모든 면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사용자들이 고급 스마트폰을 쓸 때, 가방에 넣거나 포켓에 넣을 때 발생하는 크고 작은 스크래치로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 출시된 레더 커버는 안전하게 감싸주어 이런 문제를 단번에 해결해 준다.

갤럭시 Z 폴드2 5G 레더 플립 커버는 천연 가죽의 고급스러운 질감을 지녔으며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 플립이 닫혔을 때뿐만 아니라 펼쳐진 상태에서도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플립형 전면 커버를 열면 커버 디스플레이 화면이 켜지고 닫으면 자동으로 화면이 꺼지는 기능도 포함한다.

 

▲세련된 디자인의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더 커버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이 레더 커버는 브라운과 블랙 2가지 색상 구성이며 천연 가죽 소재로 뒷면 글라스를 보호할 수 있는 갤럭시 Z 폴드2 5G 레더 커버도 함께 선보였다.

또 이번에 처음 출시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더 커버’는 겉면에 엄선된 천연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안쪽은 고강도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까지 높였다.
 

갤럭시 Z 폴드2와 버즈 라이브 사용자들의 취향을 겨냥한 레더 커버는 삼성전자 공식홈과 디지털플라자,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오늘부터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