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이머들의 문화공간 ‘로지텍 G PC Cafe' 오픈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0-08-07 13:02:56
  • -
  • +
  • 인쇄
로지텍 G에서 시작하는 첫번째 PC방으로 e스포츠 팬들의 문화공간
▲잠실에 오픈한 로지텍 G PC Cafe (사진=로지텍)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Logitech)이 e스포츠 팬들과 게이머를 위한 공간 ‘로지텍 G PC Cafe’를 잠실에 오픈한다.


로지텍 G PC Cafe는 로지텍의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 G’ 이름을 따 지은 것으로 로지텍의 첫 번째 PC방이다. 단순한 PC방이 아닌 로지텍의 전문적인 게이밍 기어를 즐기고 체험하며 구매까지 한번에 가능한 로지텍 G 전용 공간으로 꾸며졌다.

로지텍 G PC Cafe에서는 유명 이스포츠 선수들의 핸드 프린트와 실제 이스포츠 경기처럼 6:6토너먼트 플레이가 가능한 ‘G ARENA’, 좌석에 설치된 기어들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 게임 스트리머가 되어 직접 방송해볼 수 있는 ‘스트리밍 존’, 무선 게이밍 기어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Wireless 존’,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게이밍 기어로 구성된 ‘Advanced 존’ 등 로지텍 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공간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로지텍은 오픈 기념으로 게이밍 기어와 PC방 무료이용 쿠폰 등 다양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증정품 지급, 게이밍 기어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로지텍은 “오랫동안 구상해온 로지텍G 브랜드의 PC Cafe를 마침내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로지텍 게이밍 기어와 이스포츠를 사랑하는 게이머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브랜드가 지향하는 게임 문화를 느끼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게이머와의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로지텍 G PC Cafe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 64 지하 1층이며, 입장 시 마스크 착용과 발열 확인, 출입 명부 수기 작성 등 방역 절차가 필수적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근 기자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