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케이스티파이와 헬로키티' 컬래버 재출시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6-17 13:10:50
  • -
  • +
  • 인쇄
산리오의 창립 60주년을 기념, 헬로키티 미니마트 컬렉션 재출시
29CM의 희소성 상품 선주문 서비스 '블랙딜' 통해 단독으로 선보여
▲케이스티파이와 헬로키티 컬래버레이션 (이미지=Casetify)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온라인 셀렉트숍 29CM는 완판 기록을 세웠던 '케이스티파이(Casetify)와 헬로키티'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국내 단독으로 재출시한다.

 

케이스티파이는 홍콩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로, BTS·기생충·코카콜라 등과 협업으로 휴대폰 케이스와 에어팟, 애플워치 관련 액세서리를 만들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기업이다. 컬렉션이 공개될 때마다 웨이팅 리스트에 수만 명이 등록할 뿐 아니라 출시와 함께 조기 완판되는 기록을 남기고 있다.


헬로키티 미니마트 컬렉션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의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케이스티파이와 협업한 제품들로,  최초 출시 7일 만에 완판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했다. 

 

‘미니마트’라는 주제에 걸맞게 상점에서 갖가지 식품을 쇼핑하는 헬로키티의 모습으로 디자인된 폰케이스·에어팟 케이스·애플워치 스트랩 등 다양한 애플 액세서리로 구현되어 마니아들에게 여전히 득템 목록 일순위이기도 하다.


이에 29CM는 매달 유명 브랜드의 희소성 있는 상품을 단독으로 소개하는 29CM의 선주문 서비스 '블랙딜'을 통해 케이스티파이(Casetify)와 헬로키티  협업 제품을 재출시한다. 

 

▲케이스티파이와 헬로키티 컬래버레이션 (이미지=Casetify)

 

29CM 단독으로 진행되며 재출시 상품은 한정 폰케이스 4종(오가닉 밀크, 미니마트 리시트, 프로듀스 스티커, 마켓플레이스)과 그립 스탠드 1종이다. 


29CM의 블랙딜은 현재까지 총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폴라로이드 X 기묘한 이야기 에디션’, ‘타이맥스 X 나사 에디션’ 등 연이은 완판 기록을 세우며 진행된 바 있다.

재발매되는 케이스티파이X헬로키티 미니마트 컬렉션은 19일부터 20일까지 29CM 블랙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