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포켓몬 컬래버레이션 뉴 컬렉션 선보여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11-10 14:49:55
  • -
  • +
  • 인쇄
두 번째 선보이는 포켓몬 컬래버레이션, 가라르 지방의 포켓몬 다수 선보여
▲케이스티파이의 포켓몬 컬래버레이션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홍콩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인기 시리즈 중 하나인 케이스티파이x포켓몬의 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라는 테마로 이번에 두 번째 선보이는 이 포켓몬 컬래버레이션은 한정판 시리즈로, 과거와 현재를 이어 새로운 스타일과 함께 기존의 컬렉션도 동시에 선보인다..

케이스티파이x포켓몬의 ‘현재’ 테마에서는 이번 컬렉션에만 독점으로 색다른 케이스 스타일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 시리즈는 기존 칸토 지방 퍼켓본에 이어 처음으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콘솔게임에 소개됐던 가라르 지방을 배경으로 하며 케이스티파이가 제공하는 커스텀 플랫폼에서 이름 및 모노그램을 새겨 커스텀 스타일의 케이스를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흥나숭, 염버니, 울머기, 멍파치 그리고 모르페코 등의 포켓몬을 선택해 케이스티파이의 충격 흡수 임팩트 케이스와 미러 케이스로 만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x포켓몬 컬래버레이션은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의 유니버설 슬링백에 독점적인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외 프리미엄 라인의 비건 가죽, 보완된 디자인, ‘스티커 스타일’ 등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들도 포함된다. 

 

컬래버레이션의 해당 제품은 아이폰, 에어팟, 애플 워치, 무선 충전기, 아이패드, 맥북 그리고 2-in-1 그립 스탠드에 사용 가능한 케이스로 구성됐다.

케이스티파이는 새로운 케이스티파이x포켓몬 컬렉션을 출시할 때마다 디자인과 보호의 경계를 한층 더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커스텀 색상과 포켓몬을 선보임으로써, 팬들 모두에게 더욱 과감한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케이스티파이x포켓몬 컬래버레이션은 케이스티파이 공식홈에서 웨이팅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