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게이머를 위한 ROG 게이밍 기어 3종 선보여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0-05-11 15:43:55
  • -
  • +
  • 인쇄
새로운 디자인 적용,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
▲기계식 키보드 에이수스 ROG STRIX SCOPE PBT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 코리아는 기계식 키보드 '에이수스 ROG STRIX SCOPE PBT'를 포함한 총 3종류의 게이밍 기어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게이밍 기어는 게이밍 키보드 ‘에이수스 ROG STRIX SCOPE PBT’와 무선 게이밍 마우스 ‘에이수스 ROG PUGIO II’, 그리고 게이밍 이어폰 ‘에이수스 ROG CETRA CORE’로 총 3종이다. 

 

이 제품들은 기존 라인업과 비교시 훨씬 더 다양한 환경에서 대응할 수 있도록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기술을 동시에 지원한다.

 

에이수스 ROG STRIX SCOPE PBT는 체리 MX 스위치를 채택한 텐키-리스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제품으로, 컴팩트한 디자인 과 휴대성을 갖췄다. 

 

마모와 열에 강해 변형이 적은 PBT 키캡을 탑재해 내구성을 높였다. 게임에 많이 쓰이는 키캡에 무광택 마감처리로 번들거림을 최소화하고 무게감도 있어 소음도 적고 안정적인다. 특히 일반 키보드 대비 2배 이상 넓은 Ctrl키와 WASD의 은색 키캡은 FPS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에게 유용하다.

 

▲양손잡이용 에이수스 ROG PUGIO II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에이수스 ROG PUGIO II는 양손잡이를 위한 대칭형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최대 100시간으로 장시간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최대 1만6000DPI, 최대 가속 40g과 400 IPS를 통해 빠른 속도와 정확성을 지원한다. 

 

또한 버튼의 마그네틱 구성과 맞춤형 뱃지 등 액세서리 케이스를 통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특히 3개의 온보드 메모리 슬롯, 7개의 프로그래밍 버튼 및 ‘Armoury II’ 소프트웨어를 통해 설정도 손쉽다.


에이수스 ROG CETRA CORE는 3.5mm 커넥터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PS4 Pro, Xbox One 등 다양한 기기와도 호환되는 게이밍 이어폰 제품이다. 10mm ASUS Essence 드라이버를 통해 20-40kHz의 넓은 주파수로 게임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사이즈별 3쌍의 이어핀과 실리콘 이어 팁도 함께 제공되어 편안한 착용을 위해 선택 가능하다.

에이수스는 이번에 출시되는 게이밍 기어 키보드와 마우스, 이어폰은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위한 다양한 기술을 담았고 게이머들의 니즈를 수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