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C(주) 글로벌! ‘홍콩 라이브 비즈니스 협회와 MOU’

소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3 15:49:16
  • -
  • +
  • 인쇄
다양한 제품군들 홍콩 및 중국시장 신속 소개
한국 라이브 플렛폼통해 홍콩유명브랜드 론칭

 

[일요주간 = 소정현 기자] 7일 (주)SHC 글로벌은 홍콩 라이브 비즈니스 협회와 한국 파트너로 라이브 커머스 한국 및 홍콩협업 MOU 협약을 체결했다.


㈜SHC 글로벌은 중국의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을 활용해 한국시장의 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홍콩 및 중국시장에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며. 동시에 홍콩에 유명한 브랜드 제품도 한국 내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 진출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일반 전자상거래 구매 전환율이 0.3~1% 수준인 것에 비해, 쇼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구매 전환율은 5~8%로 나타난다. 이에 따라 BJ,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비롯한 인플루언서 등 한국판 쇼호스트을 발굴해 사업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주)SHC 글로벌은 화장품, 식품,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 판매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기획부터 촬영, 송출, 운영, 진행, 광고, 홍보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판매 및 대행 서비스, 틱톡 등 쇼트 비디오 콘텐츠 제작과 대행, 여기에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자인 쇼핑 크리에이터 교육과 이에 대한 매칭 서비스까지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공급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