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 최초, 현대건설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 진행

최종문 기자 / 기사승인 : 2020-11-05 16:00:29
  • -
  • +
  • 인쇄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을 통해 6일 생방송 진행
부동산 전문가와 증권 애널리스트 등 출연 예정
▲현대건설, 공싱 유튜브채널 통해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 열어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최종문 기자] 현대건설이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을 통해 6일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를 진행한다.


현대건설은 지난 10월 건설업계 최초로 사이버 견본주택 언택트 라이브 방송인 '쌍방향 소통쇼'를 진행했던 경험을 토대로, 업계 최초로 색다른 부동산 방송을 마련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는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올 한해 동안의 주택시장의 흐름을 분석하고 2021년 부동산 시장을 예상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토크쇼에는 필명 '빠숑'으로 유명한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 김학렬 소장과 월천대사라는 필명으로 잘 알려져 있는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 증권가 스타 애널리스트 출신인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 아기곰이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는 문관식 부동산 칼럼니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다.

서울과 수도권, 광역시, 지방 중소도시별로 올해 부동산 시장의 변화를 정리하고,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전문가들의 시선으로 분석한다. 또 서울시장 선거, 3기 신도시 조성 등 내년 부동산 핵심 이슈를 다루면서 내년 부동산 시장의 전망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현대건설측은 "부동산이 가지고 있는 딱딱하고 보수적인 이미지를 개선하고, 수요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쉽게 제공하기 위해서 유튜브라는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키로 했다"며 "이번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