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0주년 케이스티파이, NBA 한정판 골드 및 커스텀 콜렉션 공개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1-02-01 17:04:34
  • -
  • +
  • 인쇄
전세계 100개 한정 발매되는 18K금 트로피 케이스, 우승컵 트로피 디자인 입혀
농구공 소재와 같은 질감의 페블 가죽 케이스도 선보여
▲케이스티파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미국의 프로 농구 NBA와 파트너십 맺어 (이미지=케이스티파이)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홍콩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이번에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미국의 프로 농구 NBA와 파트너십으로 한정판을 선보인다. 

 

케이스티파이와 첫번째 협업한 NBA 컬렉션 라인업에는 NBA의 긴 역사 속에 담긴 정규 리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최신 아이폰 버전의 케이스가 포함됐다.

 

특히 케이스티파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18K 금 소재의 아이폰 케이스도 함께 출시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NBA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최초로 스포츠 단체와의 첫 협업으로 큰 의미가 있으며, 이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의 베스트셀러 임팩트 시리즈, 미러 케이스, 로고를 강조한 디자인과 NBA의 시그니처 스티커 상품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페블 가죽 케이스는 실제 농구공과 같은 독특한 질감을 가져 농구팬들에게는 매력적일 것으로 보이며, 75년 전통을 자랑하는 NBA를 테마로 한 케이스 디자인은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NBA 리그의 관중과 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컬렉션 중 가장 눈에 띄는 아이폰 케이스는 전세계 100개 한정으로 발매되는 18K 금 소재의 ‘트로피 케이스’다. 이 케이스는 NBA 우승컵인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에서 힌트를 얻어 디자인됐다.

 

고급스러운 골드빛 케이스의 무게는 114g으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케이스마다 각 고유 번호가 새겨졌고 오른쪽 상단에 10주년 특수 엠블럼을 새겼다.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로 가격대 역시 백만 원을 호가한다.

 

▲케이스티파이 X NBA 콜렉션 중 100대 한정 '트로피 케이스' (이미지=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는 그동안 ‘케이스티파이 케어’라는 자사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한정판 콜렉션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해 다양한 비영리단체를 지원해왔고 이번 콜렉션도 사회 환원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NBA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5%가 미국의 비영리단체 카붐(KABOOM!)에 후원되며 이 기금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며 성장할 수 있는 놀이터를 건설하는 데 쓰일 것으로 전해진다.

트로피 케이스 외에도 아이폰12 및 아이폰11 시리즈까지 호환되며 그 외 에어팟 케이스, 2-in-1 그립 스탠드, 시그니처 스티커 등 무선 충전 패드 등의 커스텀 제품을 만날 수 있다.


NBA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2월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판매되며 발매 전 웨이팅리스트 등록을 해두면 구매 우선권이 주어진다. NBA뿐 아니라 농구 팬과 마니아들에게는 취향을 만족시켜주는 디지털 액세서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