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고, 새로운 ‘아이폰12’ 출시 임박에 맞춰 케이스 선보여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0-10-14 17:09:48
  • -
  • +
  • 인쇄
하이브리드, 실리콘, 클리어 타입으로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어
▲엘라고의 아이폰12 시리즈 케이스 (이미지=엘라고)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글로벌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엘라고(elago)는 많은 애플 유저들이 기다리는 새로운 아이폰12 시리즈 출시 임박에 맞춰 발빠르게 케이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엘라고의 제품들로는 가장 기본적인 투명 클리어 케이스와 이너 코어 케이스부터 하이브리드, 실리콘, 또 아이폰12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아머와 쿠션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후면 모서리 부분 돌출형 구조로 후면부와 카메라를 보호할 수 있으며, 고급 소재를 채택해 변색 방지에 우수하고 총 5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액체 실리콘 재질의 ‘실리콘’ 케이스는 지문 및 먼지 방지에 탁월하며 외부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닥과 버튼을 포함한 기기 전체를 덮고 있으며 정밀한 디자인으로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12 전용 ‘클리어’ 케이스는 아이폰 자체의 컬러감을 즐길 수 있으며 가장 기본적인 내측 마이크로닷 코팅 마감으로 눌림 현상을 막아준다.
 


기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이너 코어’ 케이스는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해 슬림하며 초경량의 단순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기본적인 기기 보호 성능을 제공하며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는 1만1000원이다.

고급스러운 마감과 견고한 디자인의 ‘쿠션’ 케이스는 튀어나온 카메라의 베젤 부분까지 보호한다. 색상은 4가지로 출시됐으며 소비자가는 1만9000원이다.

엘라고의 아이폰 케이스는 애플 아이폰3 때부터 제작되기 시작해 정평난 액세서리 브랜드로, 미국 아마존 케이스 부문 판매 1위를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도 전 세계의 수많은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이폰 12시리즈를 사전예약을 신청 후 제품을 받기 전 케이스부터 골라보는 것도 또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