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무선 충전 패드·스탠드 출시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0-01-15 18:03:43
  • -
  • +
  • 인쇄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부스트업 10W 고속 무선 충전 패드, 스탠드 선보여
라이언과 어피치를 제품 중앙 하단에 담아내서 캐릭터로 차별화 시도
▲ 벨킨의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무선 충전 패드&스탠드 10W (사진=카카오IX)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모바일 악세사리 전문업체 벨킨(Belkin)이 국민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하여 ‘부스트업 10W 고속 무선 충전 패드 및 스탠드 카카오 에디션’을 신규 출시했다.

 

14일 벨킨은 ‘부스트업 무선충전’ 시리즈에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로 손꼽히는 ‘라이언’과 ‘어피치’를 제품 중앙 하단에 아기자기하게 담아낸 특별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무선충전기는 패드형과 스탠드형으로 구분되며 색상은 라이언(블랙)과 어피치(화이트)로 출시된다.

 

무선 충전 표준인 '치(Qi) 인증'을 받은 제품이므로 아이폰11, 삼성 갤럭시노트10 등 치 인증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최대 10W까지 고속 충전한다. 패드형은 무선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는 에어팟 프로 2세대와 1세대 및 삼성 갤럭시 버즈도 충전이 가능하다. 스탠드형은 스마트폰을 가로 및 세로 어느 방향으로 놓아도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하다는게 특징이다.

 

흰색 LED 표시등으로 안정적인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물질 감지 기능이 추가되어 충전에 영향을 주는 열쇠나 동전 같은 이물질이 있을 경우 호박색으로 표시등이 켜진다. 2년의 무상 보증 기간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근 기자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