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마 감성의 게이밍 데스크탑 케이스, '레이저 토마호크’ 선보여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11-18 22:05:32
  • -
  • +
  • 인쇄
사이드 패널 전면 강화 유리 장착, 케이블과 부품 등 깔끔한 내부 시각적으로 즐길 수 있어
▲게이밍 데스크탑 케이스, 레이저 토마호크 (이미지=RAZER)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가 게이머를 위한 레이저 크로마 기반의 게이밍 데스크탑 케이스 ‘레이저 토마호크(RAZER TOMAHAWK)’를 공개했다. 

 

레이저 토마호크는 레이저가 제작한 소형 게이밍 데스크탑 케이스로, 기본 미들타워형인 토마호크 ATX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미니 큐브형인 토마호크 Mini-ITX, 총 2가지 사이즈로 원하는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레이저 토마호크는 사이드 패널 전면에 강화 유리를 장착해, 데스크탑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고 부품과 깔끔하게 정리된 케이블을 시각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이 케이스는 분리할 수 있는 리어 힌지 시스템으로 구성품을 장착하기 편리한 구조로 설계했으며, 무광 블랙 메탈 프레임을 채택해 스타일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레이저 브랜드 로고 부분에는 녹색 라이팅으로 처리하고 하단부에는 레이저 Synapse 3를 사용해 원하는 라이팅으로 커스텀 가능하며, 연동되는 게임에 맞춰 컬러 라이팅이 가능해 고급스러움과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또 공기 순환을 위해 전면부에 방열판과 상단에 팬을 지원해 쿨링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내장된 케이블 관리 시스템으로 손쉽게 내부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이저 토마호크는 개성과 취향이 강한 게임 세대들이 직접 감각적인 데스크톱으로 꾸밀 수 있을 뿐 아니라, 코로나19 여파와 겨울 시즌을 맞아 게임을 즐기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늘어 분위기 전환용으로도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