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플래그십 체험형 매장 부산에 오픈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0-08-18 23:01:15
  • -
  • +
  • 인쇄
수도권 이외 지역 가운데 최초로 부산에서 문열어
▲수도권 외 지역 부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이미지=뉴시스)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수도권 외 지역에서 처음으로 부산에 체험형 플래그십 매장인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는 자사의 다양한 상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숍이다. 

 

세계 최대 면적을 자랑하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부산지역 최대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서면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2곳에 동시에 선보였다.

이 스토어에서는 지난달 출시된 마이크로소프트의 초성능 태블릿 노트북 '서피스북 3'와 함께 새로운 기능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오피스 프로그램인 '마이크로소프트 365'와 엑스박스를 만날 수 있고 직접 체험도 가능하다.

 

또한 매장 내 전문적인 상담 및 구매 안내를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매니저들이 상주하며, 체험 안내부터 1:1 상담에 이르기까지 고품격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측은 "부산은 매년 한국 최대 게임 전시회와 국제적 위상을 자랑하는 영화제가 열리는 곳으로, 고품격 디지털 콘텐츠 생산과 소비가 이루어지는 대표 디지털 라이프 도시"라며 "마이크로소프트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부산 지역 소비자들에게 디지털 체험 공간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근 기자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