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 황금연휴 맞아 메가톤급 공연으로 관람객 몰이 나서

박지영 / 기사승인 : 2012-05-27 10:27:52
  • -
  • +
  • 인쇄

2012 여수엑스포는 국내외 뮤지션들이 총출동하는 대규모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사진은 설 엠블랙.(사진=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
[일요주간=박지영 기자] 2012 여수엑스포에 관람객이 몰리고 있다. 당초 예상과는 달리 관람객이 적어 흥행실패에 대한 우려가 높았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여수엑스포에 관람객이 몰리면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는 분위기다.


특히 25일부터 28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맞아 관람객들이 대거 여수엑스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여수엑스포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이 기간 동안 빅 이벤트를 마련해 관람객 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류스타들은 물론 외국 유명 가수부터 온라인 게임 대회까지 연일 풍성한 볼거리들이 예정돼 있다.


대형 콘서트 외에도 27일에는 여수엑스포 특별 무대에서 ‘2012 현대자동차컵 FIFA 온라인2 챔피언십’ 결선 토너먼트전이 개최된다.


‘2012 현대자동차컵 FIFA온라인2 챔피언십’은 온라인 축구게임인 ‘FIFA Online 2’를 기반으로 실제 축구경기와 동일한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해 우승자를 가리는 e-스포츠 경기다.

이번 대회는 예선전에만 총 5만 여명이 참가했다다. 예선과 본선을 거쳐 선발된 최후의 16인이 여수엑스포장에서 마지막 결선을 펼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자동차 1대가 우승상품으로 주어진다.


다가오는 6월에도 대규모 공연들이 여수엑스포 무대에 대거 포진 돼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6월 9일에는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비스트, 박재범, 에이핑크 등이 출연하는 K-POP 한류 콘서트가 예정 돼 있고, 6월 15일에는 여수밤바다로 유명한 버스커 버스커와 리쌍&정인의 무대가 준비 돼 있다.


또 6월 16일에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한류스타 비와 박효신 등이 출연하는 국방홍보원 K-POP특집 콘서트가 예정돼 있으며, 19일과 26일에는 각각 대한민국 대표하는 아이돌 2AM과 샤이니, 인피니트 등이 열정적인 콘서트를 펼쳐 관객 몰이를 계속해나갈 예정이다.

2012 여수엑스포 관람 예매는 공식 홈페이지(www.expo2012.kr) 또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예매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세계박람회 문화학술 홈페이지(K-POP공연 일정)를 참고하면 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