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X 케이스티파이, 미키 마우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선보여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1-01-11 02:32:58
  • -
  • +
  • 인쇄
‘미키 마우스 클럽 2020’이라는 주제에서 영감 얻은 테크 액세서리 다수 공개
▲ 디즈니 X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제품 선보여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홍콩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디즈니의 상상력과 만나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정판 제품을 공개했다. 


케이스티파이는 '디즈니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통해 디즈니에 등장하는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 뒤에 숨겨진 고전 이야기를 혁신적인 모던 테크 액세서리에 담아냈다. 

 

해당 컬렉션 시리즈는 ‘미키 마우스 클럽’ 컬렉션으로 시작되고, 신제품 아이폰 12 시리즈를 비롯한 다른 기기 모두 지원해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관심이 가는 아이템이다.


제품 라인업에는 아카이브 속 미키 마우스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스페셜 에디션 케이스와 함께 매력적인 컬러웨이, 플로트 아이콘, 퍼프 실루엣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초강력 보호력을 자랑하는 임팩트 케이스와 미러 케이스뿐 아니라 환경을 생각하는 생분해성 비건 가죽 케이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또 자신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커스텀 서비스도 제공되어 개인의 취향을 확실하게 살릴 수 있다. 

 

▲디즈니 X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제품 선보여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전체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에는 아이폰, 삼성, 에어팟, 맥북, 아이패드, 애플 워치, 무선 충전기, 2-in-1 그립 스탠드 그리고 최근 출시된 케이스티파이 UV 소독제 등이 있다.

케이스티파이측은 디즈니의 클래식 아이콘을 현대식으로 풀어낸 컬렉션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하며, 이달 20일부터 전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디즈니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기존과 같은 방식으로 웨이팅리스트 등록을 해두면 구매 가능한 우선권을 부여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