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이용 고객을 위한 '재구매 우대금리' 서비스도 신설
![]() |
▲ 현대커머셜,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웰컴 패키지’와 차량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금리 할인 프로그램 선보여(이미지=현대커머셜) |
[일요주간=김완재 기자] 현대커머셜이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웰컴 패키지’와 차량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금리 할인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상용차·건설 장비 금융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이 차량 구매부터 교체까지 이용하는 전 과정에서 편리하게 금융상품과 맞춤형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웰컴 패키지’는 현대커머셜에서 신차 구매대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종합 안내서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상용차주 전용 앱 ‘고트럭’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적시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물류·운송업 종사자를 위해 야간 운전 안전을 위한 ‘빛 반사 스티커’와 차량용 텀블러, 우산 등 맞춤형 생활용품도 포함됐다.
현대커머셜은 플러스 사업자금 신용대출을 통해 차량 구입 비용과 사업 초기 자금을 한 번에 지원하며, 상환 중 어려움이 발생한 고객을 위해 ‘1개월 결제 유예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기에 ‘일감 구하기’와 ‘내차팔기’ 서비스까지 연계해, 차량 구매에서 교체까지 고객의 사업과 차량 이용 주기를 촘촘히 지원하고 있다.
한편, 차량을 교체하거나 추가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재구매 우대금리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신차 재구매 시 0.3%P, 중고차 재구매 시 1.0%P의 금리 할인이 적용되며, 고트럭 앱에서 사전 신청 시 이후 금융상품 이용 시 자동으로 우대금리가 반영된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차량을 이용하는 전 과정에서 도움이 되는 정교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 상용차 고객의 성장을 지원하는 든든한 금융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