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모바일게임 '컴프야2021' 만우절 이벤트..."SSG 정용진, 투수로 변신"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1-04-01 11:35:27
  • -
  • +
  • 인쇄
- 컴투스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1’, 만우절 기념 게임 내 SSG 구단주 등장시킨 이벤트성 콘텐츠 선보여
▲ 컴프야2021 만우절 이벤트 게임 내 정용진 구단주 등장 장면.(사진=컴투스 제공)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만우절을 맞아 이색 이벤트를 선보였다.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에 2021 시즌 새로운 구단으로 KBO리그에 참가한 SSG랜더스의 구단주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팀내 투수로 깜짝 등판한 것.


‘컴프야2021’은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신생 구단 SSG랜더스 정 부회장 외에도 메이저리그에서 이적한 추신수 선수까지 적용해 야구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만우절인 4월 1일 하루 동안 SSG 구단의 모든 투수 얼굴이 구단주인 정 부회장으로 교체되며, SSG 팀으로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이 마운드에 선 정 부회장의 디테일한 표정까지 확인해볼 수 있게 했다. 


앞서 정 부회장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컴투스와의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을 예고하는 짧은 영상을 게시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업로드된 2편의 영상은 모두 ‘컴프야2021’의 실제 플레이 화면으로, 게임 속 SSG 랜더스 선수가 투구와 타격을 할 때 관중석에 진지한 모습으로 직관하는 정 부회장의 모습이 카메라 줌인으로 포착되는 장면을 담았다.

한편 ‘컴프야2021’은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을 기념해 접속만 해도 역대급 게임 보상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게임에 한 번이라도 출석한 모든 유저들에게 ‘구단 선택팩’, ‘플래티넘 장비’ 등 새 시즌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인기 아이템이 패키지로 구성된 ‘SSG 구단주의 선물’을 지급한다.


아울러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프로야구 출범 당시 추억 속 인기 구단부터 올 시즌 새롭게 창단한 SSG를 포함한 현존하는 KBO리그 10개 구단까지 모든 선수 데이터를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