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고메드갤러리아와 맞손…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F&B 서비스 강화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9 16:00:01
  • -
  • +
  • 인쇄
- 디벨로퍼 역량×F&B 큐레이션 결합…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주거 연계 프리미엄 서비스 확대
▲ HDC현대산업개발, 고메드갤러리아와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내 F&B 서비스 협약(사진=HDC현대산업개발)

 

[일요주간=이수근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주거 공간과 연계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고메드갤러리아와 서울 코엑스 아셈볼룸에서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입주민을 위한 F&B 서비스 제공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배치성 HDC현대산업개발 영업본부장과 차기팔 고메드갤러리아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를 중심으로 주거 공간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차별화된 식음(F&B) 상품과 서비스를 공동으로 기획·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HDC현대산업개발의 디벨로퍼 역량과 고메드갤러리아의 F&B 큐레이션 전문성이 결합되면서, 단지 경쟁력은 물론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 역시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고메드갤러리아는 한화그룹의 유통·서비스 부문 역량과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식음 운영 노하우를 결합한 전문 기업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입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프리미엄 F&B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는 입주민의 일상과 밀접하게 연결된 다양한 서비스가 주거 가치를 결정짓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며 “단순 시공을 넘어 안정적인 운영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새로운 주거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 선보일 예정인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는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주거 상품으로, F&B를 비롯해 금융·의료·헬스케어 등 삶의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HDC현대산업개발은 하나은행, 서울아산병원, 노원을지대학교병원과 각각 금융·의료 분야 협력을 추진하고 있으며, 고려대학교와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와 함께 레지던스 내 배송 로봇을 활용한 카페테리아 도시락 및 간편식 세대 배송 서비스 등 주거와 연계된 생활 밀착형 서비스도 기획 중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도 주거 공간을 중심으로 서비스 영역을 지속 확장하며, ‘살아가는 공간’을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플랫폼’으로서 서울원의 가치를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