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최초로 의류와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함께 출시
![]() |
▲케이스티파이, 액션배우 이소룡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공개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
[일요주간 = 최종문 기자] 홍콩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이번엔 전설의 액션배우 이소룡과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이소룡의 탄생 80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테크 액세서리를 포함해 한정판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17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이다.
이소룡으로 더 잘 알려진 중국계 미국인 배우 이진번은 감독, 무술가뿐 아니라 현대 이종격투기(MMA)의 길을 터준 공로로 여겨지는 절권도의 창시자다. 동서양의 격차를 해소한 20세기의 대중문화 아이콘으로 역대 가장 영향력 있는 해설가, 평론가, 무술가로 평가를 받고 있다.
케이스티파이는 탄생 80주년을 맞이한 고인 이소룡의 삶과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션으로 부활시켰다. VHS 테이프 디자인을 그대로 담은 임팩트 케이스, 그의 상징인 노란색 트랙슈트를 모티브로 한 비건 레더 아이폰 케이스, 시그니처 발차기 동작을 담은 보호력을 강화한 액세서리 등 이소룡 팬과 마니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
▲케이스티파이 최초로 의류와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함께 출시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
또 이번 컬렉션에서는 케이스티파이 최초로 의류와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이소룡의 별명인 ‘용’을 자수로 새긴 노란색 새틴과 검정색 벨벳 소재의 리버서블 재킷, 절권도 크루넥 스웨터와 이소룡의 무술 아트 티셔츠를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소룡의 시그니처 노란 색상의 농구공과 그의 쌍절곤을 본떠 만든 젓가락까지 전 제품 모두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케이스티파이는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문화인인 이소룡의 업적과 정신을 기리는 세상에 하나뿐인 이번 컬렉션을 통해 지금까지도 새로운 영감을 주는 그의 삶을 기억하며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