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이병헌 최신작 ‘지아이조2’ 미국 단독 캐릭터 티저 공개해

박지영 / 기사승인 : 2012-04-23 10:36:16
  • -
  • +
  • 인쇄
브루스 윌리스 채닝 테이덤보다 앞선 메인 캐릭터로 단독 티저 공개 [일요주간=박지영 기자] 영화 ‘지아이조2’의 스톰쉐도우의 미국판 단독 캐릭터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이 역할은 한국의 월드스타 이병헌의 활기찬 연기에 의한 것으로 개봉 전부터 미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 영화 관련인들의 화제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미 세계적 명성을 과시하고 있는 브루스 윌리스, 채닝테이덤, 드웨인 존슨 등과 함께 메인 캐릭터로서 어깨를 나란히 한 티저로 그의 역할인 스톰쉐도우 역할에 이병헌이 몰입하고 있음을 느끼게 해 줌으로써, 사진을 접한 미국 네티즌들의 시선을 매료시켰다.

▲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브루스 윌리스와 어깨를 나란힌 하고있는 한국인 배우 이병헌이 기대된다”, “만화책이 살아 나온 것 만 같다”, ”사진이 나오니 더욱 영화에 기대가 커진다” “,그(이병헌)의 몸매가 더 좋아진 것 같다”며 기대심리를 높혔다. 한국개봉에는 또 다른 컷으로 포스터가 제작될 예정이라 한국팬들에게‘지아이조2’는 더욱 큰 기대감을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스틸컷들 중 가장 먼저 스톰쉐도우의 사진이 공개되어 영화 속 인기 캐릭터임을 과시하며 ‘지아이조2’ 공식 사이트에 ‘BYUNG-HUN LEE WITH BRUCE WILLIS AND DWAYNE JOHNSON’이라고 이병헌의 이름이 가장 먼저 쓰여져 있어 헐리우드에서의 탄탄한 입지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지아이조2'는 한국에서 6월21일 개봉된다.

지아이조2 단독 티저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
(영화 오피셜 사이트)
http://movies.yahoo.com/movie/gi-joe-2-retaliation/photos/g-i-joe-retaliation-stills-1333046697-slideshow/

http://geektyrant.com/news/2012/4/19/gi-joe-retaliation-8-new-badass-character-posters.html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