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 게임 특화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출시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2-29 00:05:00
  • -
  • +
  • 인쇄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게임에 최적화된 키감과 그립감 제공
e스포츠 전문가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 후 반영한 라인업

▲에이수스의 신제품 게이밍 키보드 ROG STRIX TKL (사진=ASUS)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는 다양한 FPS 게임과 e 스포츠에 최적화된 게이밍 키보드 'ROG STRIX SCOPE TKL'과 게이밍 마우스 'ROG STRIX IMPACT II' 총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이밍 키보드 'ROG STRIX SCOPE TKL'은 콤팩트한 디자인과 휴대성을 추구한 제품으로 체리MX 스위치를 채택한 텐키리스 형태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다. FPS 장르 플레이어를 위해  좌측 하단의 Ctrl 키의 크기를 확대해 정교한 콘트롤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미디어 키와 펑션 키간의 손쉬운 전환이 가능한 퀵 토글 스위치와 애플리케이션과 RGB LED 등을 한번에 종료할 수 있ㄴ은 스텔스 키 등의 기술을 보유해 게이머들에게 편안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ROG STRIX SCOPE TKL 또한 ROG만의 화려한 AURA RGB가 돋보이는 외관에 취향에 맞는 LED 조명을 설정할 수 있다. 

 

게이밍 마우스 'ROG STRIX IMPACT II'는 ROG STRIX IMPACT 시리즈이 후속으로 인체공하걱인 설계가 특징인 양손잡이용 게이밍 마우스다. 사용자들이 즉각적이고 정확하게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ASUS ROG의 '피봇 버튼 매카니즘'이 적용되어 버튼과 스위치간의 거리를 최소화 시켜준다. 또 4단계 DPI 설정이 가능하여 게이머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으며 최대 220 IPS의 추적 속도와 30G의 가속도를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e스포츠 전문가들의 피드백을 충분히 수렴한 후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라인업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음을 강조하며 자신감을 표했고, 2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