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세익메디칼 계산지점 배성일 이사

소정현 / 기사승인 : 2020-01-11 01:06:56
  • -
  • +
  • 인쇄
제12회 대한민국 환경봉사대상 우수상 수상
노인질환 각별한 관심, 삶의 질 개선에 최선
▲ 세익메디칼 계산지점 배성일 이사

 

[일요주간 = 소정현 기자] 지난 12월 ‘제12회 대한민국 환경봉사대상 우수상’을 수상한‘세익메디칼 계산지점’배성일 이사를 만나 회사의 연원과 주력 상품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다. 계산지점은 양질의 의료기기 제품 유통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회사의 연원에 대해 확신에 찬 어조로 담담하게 말한다.

‘고객이 건강하게! 아름답게’라는 핵심가치아래 1987년 3월에 설립된 ㈜세익메디칼은 3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의료기기업체로 재활물리치료기, 비만클리닉 장비, 노화방지 클리닉 장비를 개발하여 전 세계에 공급하는 의료기기 전문기업입니다. 유럽, 미국, 동남아, 뉴질랜드, 몽골, 중국, 일본 등 세계 각국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해외 임상을 통하여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세익메디칼(주)의 주력상품으로는 적외선 온열매트, 적외선 의료기, 통증완화기, 혈액순환기기 등 홈케어, 의료용 용구를 다양하게 구비하고 고객님들의 최적 건강이 담보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보다 항상 한발 앞선 첨단의료기기의 개발과 국제표준규격 준거한 생산 시스템과 품질 관리 시스템 등 고객을 감동시키는 에프터 서비스 시스템으로 의용공학 산업의 브랜드 파워를 실현하였습니다. 세익메디칼의 모든 의료기 개발과 생산은 KGMP 시스템과 동시에 국제 생산 기준에 의거하여 운영됩니다.

저희 제품들은 공통적으로 퇴적된 노폐물을 배출시켜 영양과 산소를 공급, 혈행을 촉진시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기능들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특히 사회 고령화와 함께 노인성 질환환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노화의 진행과 질병의 영향으로 기능이 저하되고, 여러 약물의 부작용이 중첩되어 나타나는 즉, 어느 질병 하나로 설명하기 어려운 노인성 질환에 각별히 적극 대처하고 있습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한다.

배성일 이사는 약물처방과 병행하는 의료기기 사용 못지않게 환경적 측면의 개선 역시 치료와 호전에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다고 강조한다. 환자의 기능 또는 상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사회환경적 요소들에도 신경을 쓸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환경적 요소의 개선을 통해 예후 및 삶의 질을 개선시키면, 기본적으로 신체대사 능력이 감소돼 있고 다양한 질환이 동반된 노인환자에서 불필요한 처방을 예방할 수 있는 역할이 용이해진다는 것이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