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 2019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창조 경영인 대상 시상식’

박민희 기자 / 기사승인 : 2019-08-12 09:20:00
  • -
  • +
  • 인쇄

 

[일요주간 = 박민희 기자] 2019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창조 경영인 대상 시상식 및 광복 74주년 기념 대한민국 미래를 위한 구국 대 연설회를 위한 결의대회가 8월 8일 오후 2시 수은회관(종로3가 천도교)에서 6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는 독도수호국민연합, 독도시사신문, 독도시사뉴스, 해산한국화연구원이 주최한 '2019 대한민국을 미래를 여는 창조 경영인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심사위원장에는 배영기 명예교수(숭의대학교)가 맡았고, 류신영 박사 (국제신학대학교 겸임교수), 경복대학교 부총장 장문학 박사 등 7명이 심사위원을 맡았으며 18명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번 수상자 선정기준과 관련해 심사위원장 배영기 명예교수는 “4차산업에 꼭 필요한 사람을 선정하였으며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고 창조적으로 혁신하며 대한민국 미래를 창조 할 수 있는 사람 즉 나라 사랑 독도 사랑에 앞장설 수 있는 인물을 선정하였다.”라고 밝혔다.

이근봉 총재도 인사말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에게 독도는 우리의 생명줄이고 함께 호흡하는 독도이고 수많은 시민단체(NGO)는 사과가 없으면 러시아가 사과를 할 때까지 우리는 결코 규탄을 멈추지 않고 국제사회에 이 사실을 알리는 일도 함께 진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심사위원 대표 화백 류신영 박사 (국제신학대학교 겸임교수)는 “한일관계가 너무 어려운 시기에 대한민국 미래를 책임질 창조경영인 대상 수상자야말로 오늘의 애국자이며 오늘의 수상 감동을 잊지 않을 때 주변 4대 강국 틈에서 살아날 수 있는 창조성이 나오리라고 확신하며 진심으로 수상자에게 축하를 보낸다”라고 밝혔다.

한편, 일본에 보내는 메시지는 부유한 회장 (꿈꾸는 삶)이 낭독되었으며, 축하공연으로 가수 류가성의 ‘아~독도여’ 가 울려 퍼졌고, 행사의 마지막으로 신성호 박사(행복문화포럼)의 만세삼창으로 끝을 맺었다.

 

▲ 일요주간 미디어 노금종 대표이사


다음은 2019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창조 경영인 대상 시상식 수상자 명단

▲ 장일환 회장 ((주)투비링크) ▲여지희 대표이사 ((주)피닉스월드투어) ▲배성갑 갤러리 대표 (해산최수식화백) ▲남정재 지점장 (㈜마더코아) ▲김명수 대표이사 ((주)서원라이프) ▲박주현 지점장 ((주)바로아울렛) ▲김성혜 회장 ((주)미래환경) ▲백미숙 이사 ((주)미래환경) ▲이상훈 대표이사 ((주)다온) ▲양창석 대표 ((주)오토매니저) ▲주풍연 회장 ((주)마더코아) ▲양종희 위원장 (전국민독도땅밟기) ▲김건호 회장 (㈜건일의료기) ▲이상옥 회장 (㈜숯의 힘) ▲고금란 대표이사 (㈜고웨이) ▲노금종 대표이사 ((주)일요주간미디어) ▲이창민 대표이사 (㈜엘씨엠유통) ▲한상림 회장 (강동구여성단체협의회)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