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일동제약은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내세운 새 TV-CM을 선보인다.(사진=일동제약 제공) |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일동제약은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의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해 새 TV-CM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자일로올리고당)와 피부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 3201 열처리배양건조물)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새로운 지큐랩 광고는 전지현을 통해 제품 속성을 부각하는 한편 제품 이름과 라임을 맞춘 ‘땡큐, 지큐랩’이라는 징글을 반복해 브랜드가 효과적으로 각인, 연상될 수 있도록 했다.
광고 화면의 전체적인 톤을 비롯해 모델의 의상, 세트 및 소품 등은 지큐랩을 나타내는 대표 색상인 보라색에 맞췄다.
보라색이 왕과 귀족이 사용한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색으로 알려져 있다는 점에서 지큐랩의 정체성을 표현했다는 게 일동제약 측 설명이다.
이신영 일동제약 CHC 부문장은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이로운 대사 산물로 다양한 연구와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해 효용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섭취 시 위산과 담즙산 등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하는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큐랩과 관련한 광고 캠페인 및 마케팅 전개와 함께 핵심 원료인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홍보 활동, 체험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