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모드 '넥슨빌딩' 포함 폭파미션, 팀데스매치, 점령전 등 다양한 전장 복구
기념 이벤트 2차 보상 추가, 미션 및 출석 이벤트 실시, '스텝업 패키지' 출시
![]() |
▲ 넥슨 서든어택에 '넥슨빌딩' 포함한 과거 전장 10종 복구. (사진=넥슨 제공) |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넥슨이 게임 ‘서든어택’에 추억의 전장 10종을 복구한 ‘파이어 인 더 맵’ 2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지난 16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넥슨빌딩’을 포함한 과거 전장 10종을 복구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추억 속 전장을 복구하는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Fire in the Map)’의 2차 업데이트로 선보이는 10종의 전장은 협동모드 ‘넥슨빌딩’을 포함해 폭파미션, 팀데스매치, 점령전 등 다양한 모드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폭파미션으로는 ‘투페이스-폭파’, ‘GH2010’, ‘엠블연구소’를 복구하고, 팀데스매치로 ‘게이트웨이’, ‘로얄로드’, ‘스톤캐슬’을 추가한다. 또한 저격무기 전용 팀데스매치 ‘트리플타워’와 ‘카운터블로’를 다시 선보이고 점령전 ‘아쿠아블렛’을 함께 업데이트한다.
이와 함께 12월 11일까지 진행하는 기념 이벤트에 ‘SCAR_v2(MG) 적룡 반투명’, ‘마이건2 주무기 점핑키트’ 등의 2차 보상을 추가한다. 보상 교환에 사용하는 ‘파이어 코인(Fire Coin)’은 복구 전장 플레이와 챌린지 퀘스트 수행시 지급한다. 또 복구 전장별 상위 순위 달성에 도전하고 순위 예측에 나서는 이벤트의 두번째 차례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이달 30일까지 60분 접속 일일 미션을 달성하거나 게임 재화 ‘SP’를 사용해 ‘뽑GO 영구제 상자’, ‘5만 경험치’ 등의 획득 기회에 도전하는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최대 10회까지 일반 출석 및 연속 출석 횟수에 따라 각각 ‘MP7(S) 스크래치 영구제’, ‘ANR 스크래치 영구제’ 등의 보상을 선물한다.
또한 23일까지 획득 단계에 따라 풍성한 규모의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스텝업 패키지’를 상점에 선보인다.
‘서든어택’ 추억 속 전장 복구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Fire in the Map)’의 2차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