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소환수 ‘그림자술사’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김완재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14:37:12
  • -
  • +
  • 인쇄
- 컴투스 '크로니클', 태생 5성 광역 공격 암살자·전사 소환수 '그림자술사' 추가
- 월드 도전의 아레나 맵, 불 속성 소환수에 유리한 '테스카'로 교체… 모래 바람 환경 효과 적용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그림자술사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이미지=컴투스)

 

[일요주간=김완재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수 ‘그림자술사’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태생 5성 소환수 그림자술사는 속성과 클래스에 따라 다양한 전투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바람·빛·어둠 속성에서는 암살자 클래스로 상대를 제압하며, 속성별로 특화된 스킬을 갖췄다. 불 속성은 ‘침묵’과 ‘체력 파괴’를, 바람 속성은 ‘회피 비례 피해’와 ‘공포’를 활용한다. 빛 속성은 ‘망각’과 ‘공포’ 연계로 폭발적인 화력을 발휘하며, 어둠 속성은 ‘실명’과 ‘쉐도우 트랩’을 통해 강력한 군중 제어 능력을 제공한다. 물 속성은 전사 클래스로, 스펠 실드와 체력 회복을 기반으로 높은 생존력과 유지력을 보여준다.

특히 신규 지역 ‘테스카’에서는 불속성 소환수의 피해량과 효과 적중률이 일정 비율 상승하는 도시 효과가 적용되며, ‘모래 먼지’ 환경 효과로 모든 소환수의 치명 확률은 증가하지만 공격 속도는 다소 감소하는 전략적 변수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전투 전략과 게임 플레이 재미를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신규 소환수 출시를 기념해 불·물·바람 속성 ‘그림자술사’를 쉽게 얻을 수 있는 픽업 이벤트가 오는 10월 22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14일 동안 각종 일일 미션을 클리어하면, 초월의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 은색 아티팩트 봉인구, 재련석/재련 촉진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여러 보상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 ‘그림자술사’를 획득 및 성장시키고 5성 데빌몬과 은색 아티팩트 봉인구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신비의 소환서 사용량에 따라 소환서와 성장 아이템을 되돌려 받을 수 있는 ‘마구마구 신비의 소환’ 이벤트와 성장의 길을 즐기고 네잎클로버를 모아 크리스탈과 신비의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빙고판 이벤트’가 오는 10월 22일까지 열린다.

이번 ‘크로니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