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알파 집콕 사진전' 개최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4-06 12:11:59
  • -
  • +
  • 인쇄
집에서 알파 카메라로 촬영한 따스한 일상 스냅 사진으로 참여 가능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로 응모
▲소니코리아의 사진공모전 '알파 집콕 사진전'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소니코리아는 소니 알파(Alpha) 시리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집 안에서 담은 '집콕' 스냅 사진을 공모하는 '알파 집콕 사진전'을 진행한다.

 

알파 집콕 사진전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자발적으로 집안에 머물면서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많은 이들이 따스한 일상을 사진으로 나누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참여 방법은 소니 알파 카메라와 렌즈를 사용해, 집콕 일상을 담은 스냅 사진으로 응모 가능하며,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집콕 #알파집콕사진전 #촬영카메라명 #촬영렌즈명, 총 4가지를 사용해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심사는 알파 아카데미 강사로 활동 중인 신재국 작가가 참여해 진행될 예정이다.

 

1위부터 3위까지 수상자에게는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실내 공간에서 유용한 광각렌즈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4위와 5위는 각각 커프 스트랩과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심사위원의 심사평과 함께 소니코리아의 공식 채널에 실릴 예정이다.

 

한편 소니의 프리미엄 G 렌즈 SEL20F18G(FE 20mm F1.8 G)는 작고 가볍지만 G 렌즈 고유의 해상력을 자랑하고 아름다운 보케로 배경을 처리해 만족스런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실내 촬영에 최적화되어 있어 브이로그나 일상 스냅에 유용하고, 셀피 촬영시 넓은 화각으로 편하게 촬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알파 집콕 사진전은 4월 6일부터 5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발표는 6월 22일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혜수 기자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