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백세시대! 無病長壽’ 엘골인바이오(주) 차준헌 회장

소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9 20:06:16
  • -
  • +
  • 인쇄
만성염증 주범 과다한 독을 빼내는 ‘엘골인’
마약과 약물중독 등 각종질환 ‘탁월성 입증’
유황과 부자, 운모와 백반으로 법제화 성공
▲ 엘골인바이오(주) 차준헌 회장

 

● 질병의 천적 ‘해독 열풍에 중심’

국민보건사업에 헌신적인 열정을 다 쏟아온 차준헌 회장은 ‘마약없는 전쟁’ ‘마약중독해독제’로 국내외에 널리 알려진 ‘골인’의 제조회사 골인제약(주), 엘골인바이오(주)의 창립자이다.

인체에 만성 염증을 일으키는 과다한 독을 빼내는 ‘해독(Detox)’에 대한 중요성을 그 누구보다 먼저 생각하고 실천하는 엘골인 바이오㈜는 해독이라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면역력의 ‘구축과 유지, 강화’, 그리고 회복을 이룸으로써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건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연구’하고 있다.

요즘 현대인들은 서구화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습관, 과도한 스트레스, 피로공해, 중금속 등의 오염됨 환경 및 오염된 먹거리(인공화학물, 방부제, 화학조미료, 중금속, 약물 등) 등 수많은 요인 등으로 인체 내에 각종 독소와 노폐물이 축적되어 건강에 커다란 위협을 받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미국 존홉킨스대 의과대학은 이 모든 질환의 90%가 활성산소에 영향을 받고 10%는 세균과 바이러스성 질환이라 밝힌바가 있을 정도로 활성산소는 우리 몸의 세포와 DNA를 공격해 각종 만성 질환과 노화를 불러오는 주범으로 알려진 유해 물질로 만성위장병, 두통, 만성피로, 무력감뿐 아니라 동맥경화증, 신장질환, 알레르기성 피부염의 원인이 된다고 한다.

엘골인 바이오㈜의 차준헌 회장은 “체내에 오랫동안 쌓인 독소를 제거하면 인체의 면역력과 자생력이 살아난다”면서 “질병의 예방과 치료의 핵심은 몸속 면역력을 높여, 자기의 몸을 정상화 하는 것이다”라고 강조한다.

‘엘골인’은 현대인들의 만성질환을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을 유황에서 찾았다. 해독에 탁월한 유황의 ‘법제화’는 자연에서 채취한 약재를 볶거나 끓이거나 다른 약재와 섞어 약성을 높이는 한방제조법이다.

유황 한방 법제는 ‘유황, 부자, 운모, 백반’으로 이루어져 있다. 부자와 유황을 주원료로 하고 운모(雲母)와 백반(白礬)을 혼합 열처리한 최상의 순수 한방 해독치료제이다.

인체를 구성하는 14종의 원소(수소, 산소, 질소, 나트륨 등) 중에서 여덟째로 많은 비율의 원소로 뼈, 피부, 머리카락에 존재하는 유황은 최근 들어 건강을 위협하는 중금속, 화공약품, 농약 등의 오염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해주는 신비한 해독작용으로 주목받고 있다. 미국 등 여러 나라의 대체의학 병원에서는 유황을 항암제나 염증치료제, 통증완화제, 류마티스 치료제, 우울증 치료제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몸속의 유황성분은, 피부에 탄력을 유지해주는 콜라겐(collagen) 분자에 아미노산을 결합시켜주는 역할을 맡아 노화된 검은 피부를 희게 하고, 피부를 탄력을 주며, 윤기 나게 하므로 ‘뷰티 미네랄(beauty mineral)’로 불린다.

부자(附子)의 ‘뜨거운 성질(熱性)’은 인삼의 50배에 달한다. 이와 같은 특성으로 냉(冷)한 체질을 따뜻한(溫) 체질로 바꿔주는 유일한 한약재이다. 부자는 암(癌)치료에 특효일뿐더러, 암환자가 겪는 극심한 통증을 없애주고 마약을 비롯한 각종 약물중독을 치료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동의보감에 의하면 ‘운모’는 폐를 보호하고 눈을 밝게 하며, 오장을 편안하게 하며, ‘백반’은 해독 살충작용이 뛰어나 담이나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약재이다.

이처럼, ‘엘골인’ 유황 한방 법제는 각종 약물에 의한 중독 현상을 없애주고, 몸에 약성(藥性)이 남지 않고 대·소변을 통해 빠져나가므로 습관성이 없고 장기 복용 시 치료 효과가 높다.

그밖에도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몸 안의 비생리적 물질(지방간, 고지혈증, 요산 등을 유발하는 물질)과 핏속의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특히 독한 약이나 양약(洋藥)의 장기복용에 따른 위장과 간의 부담을 줄여주며, 몸이 냉(冷)한 체질을 따뜻하게(溫) 바꿔줌으로써 신체 면역기능을 활성화 시켜준다.
 

▲ 유황을 주축으로 ‘부자와 운모, 백반’으로 구성된 ‘엘골인’

‘해독과 면역’ 경이적 효능들

신체정화와 해독 능력이 탁월한 유황은 인체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 미네랄로 그 기능 또한 다양하다. ▽항산화작용으로 해독 및 정화, 혈전분해, 혈액순환에 관여 ▽운반작용으로 생체물질 운반, 세포막 투과 및 약성 발휘에 관여 ▽결합작용으로 피부조직에 콜라겐 생성 및 노화 방지에 관여 ▽연동작용으로 장의 연동으로 이뇨 및 변비해소와 노화방지에 관여 ▽세포재생으로 빠른 세포재생과 흉터조직 감소에 관여 ▽염증제거 및 통증완화와 살균작용 등에 관여한다. ▽중금속, 니코틴, 각종 가스 및 농약중독의 해독에도 특효를 보인다.

특히 ‘뼈(骨)’에 사무칠 정도로 참기 어려운 마약의 유혹을 ‘어질게(仁)’ 다스린다는 뜻으로 ‘골인’이라 이름 한 ‘엘골인’은 마약해독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낸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는 물론 특히 마약사각지대로 온갖 범죄와 비리로 얼룩져 국제사회의 이슈가 되고 있는 콜롬비아, 필리핀 등에서 이 ‘엘골인’에 대해서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실제로 콜롬비아 한 상원의원이 직접 복용을 통해 해독에 관한 증명을 진행하고, 필리핀에서는 정부기관의 검증을 거친바 있다.

‘엘골인’은 경북대 의대, 서울대 의대 등 국내와 국제적인 LA마약센터, 이스라엘 의료센터에서 임상시험을 거쳐 1991년 세계보건기구 WHO에 보고되었다.

비단 이뿐만이 아니다. 엘골인은 다양환 질환에 적재적소 탁월한 효능을 나타낸다.

△간장 질환:급·만성 알코올 중독의 후유증 해소 및 지방간 치료에 탁월한 효과. 만성 중독자의 수전증(手顫症; 손떨림), 장출혈을 치유하고, 2~3개월 복용하면 중독에 따른 여러 증상을 60% 이상 제거. 음주 전후 복용하면 현저히 술이 덜 취하고, 숙취가 없음. 장기간 복용하면 술 마시고 싶은 욕구가 없어지고 중독증상에서 해방​됨.

△위장병:급체, 급,만성 위장병, 약물 장기복용에 따른 위기능 장애등 각종 위장 질환에 특효. 만성 위장병의 경우 3~12 개월 복용으로 치료가능. ▽ 식중독:식중독에서 오는 위경련, 설사, 두드러기 등 모든 증상은 1회 복용으로 99% 치유되고 예방에도 효과적.

△만성변비:대부분의 기존 변비치료제는 치료효과가 일시적이고 강제적이나, 골인은 강력한 열성(熱性)을 지닌 약제이므로 배가 차고 몸이 냉해서 생기는 변비를 근본적으로 치료할 뿐만 아니라, 장기간 내장에 쌓인 숙변을 제거함으로써 비만 치료에도 탁월.

△비뇨기계통 질병:임질(淋疾)을 제외한 세균성 요로(尿路) 감염과 비뇨기 계통의 염증치료에 특효. △부인병:몸이 차서 생기는 부인요통, 월경불순, 월경복통 등 각종 부인병 환자의 경우 2~5주 이상 복용 시 치료되며, 피부 상태도 현저히 호전 ▽ 피부질환:아토피성 피부염, 여드름, 비듬, 이상각질(異常角質) 치료, 탈모 예방효과.

현재 골인제약(주), 엘골인바이오(주)는 사업 방향은 스킨로션, 바디로션, 클렌징 폼, 샴푸, 바디샴푸 등 화장품 원료공급 사업 및 동물의약품 및 축산사료첨가제 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차준헌 회장은 그간 바쁜 일정의 사업 속에서도 ‘엘골인복지재단’을 통해 병로한 불우한 이웃에게 상당한 양의 필요한 약품을 매월 정기적으로 전달하고 있어 지역 기업과 시민들에게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차준헌 회장은 “20세기 비타민 시대였다면, 21세기는 환경적 문제로 말미암아 해독이 중요한 시대라고 할 수 있다”면서 “엘골인 바이오는 해독과 면역으로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더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일요주간 = 소정현 기자]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