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MB 01 스마트 트래블 오버이어…무선 헤드폰 공개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3-13 11:59:45
  • -
  • +
  • 인쇄
소리의 장인 '알렉스 로손'의 오디오 엔지니어링과 결합 최고의 사운드 제공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구글 어시스턴트의 음성인식기기 인식 지원
▲몽블랑 최초의 헤드폰 'MB-01 스마트 트래블 오버이어' 헤드폰 (사진=Montblanc)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독일의 명품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담은 'MB 01 스마트 트래블 오버이어 헤드폰(Smart Travel Over ear Headphone)'을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만년필과 시계의 명가로 장인정신을 자랑하는 몽블랑은 음향 전문가와 합작으로 명품 브랜드에 걸맞는 오디오 제품으로 헤드폰을 선택했다. MB 01 스마트 트래블 오버이어 헤드폰은 명품 브랜드답게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며, 인체공학적 측면도 고려해 설계되어 실용적인 면에서도 빠지지 않는다.

 

또한 헤드폰의 소재도 알루미늄과 가죽을 적절히 믹스해 견고함과 사용감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 오버이어 형태로 귀를 전체로 덮은 헤드폰이라 부피가 있지만 무게는 280g으로 매우 가벼워 휴대성 면에서도 돋보이는 제품이다.

 

MB 01 스마트 트래블 오버이어 헤드폰은 퀄컴 블루투스 오디오 SoC를 탑재했고, 입체적이고 생생한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우수 음향 시스템을 갖췄다. 소리의 장인으로 알려진 알렉스 로손의 오디오 엔지니어링이 구현하는 시그니처 사운드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한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착용감은 물론 세련미까지 더한 'MB-01 스마트 트래블 오버이어' 헤드폰 (사진=Montblanc)

또한 구글 어시스턴트 기반의 음성인식기기를 제어해 주변기기들과의 편의성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장거리 비행을 하거나 여행시에 유용하며, 중요한 컨퍼런스 콜도 어디서나 처리할 수 있을만큼 그 용도가 다양하다. 

 

MB 01 스마트 트래블 오버이어 헤드폰은 크롬 메탈 마감의 블랙 가죽, 골드 메탈 마감의 브라운 가죽, 광택 처리된 메탈 마감의 밝은 회색으로 총 3가지 컬러 구성이며, 본품 구성은 오디오 잭 케이블과 UBS-C 타입 충전 케이블, 비행기 어댑터를 수납할 수 있는 패브릭 파우치를 포함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