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베이비의 아트 필터, 옴니 OMNI 시스템의 컬러 확장팩 선보여

하수은 기자 / 기사승인 : 2019-11-04 21:55:04
  • -
  • +
  • 인쇄
밋밋한 사진에 다양한 효과를 주는 아트필터 효과 제공
사이키델릭한 느낌과 펑키 스타일 표현가능한 구성 눈길
▲렌즈베이비에서 새로 선보인 '컬러 확장팩'을 장착한 모습 (사진=렌즈베이비)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서드파티 렌즈 제조사 렌즈베이비(Lensbaby)가 지난 6월 출시한 '옴니(OMNI) 크리에이티브 필터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컬러 확장팩(Color Expansion Packs)'을 선보였다.

 

렌즈베이비의 옴니 크리에이티브 필터 시스템은 밋밋한 사진에 다양한 효과를 주어 아트로 승화시킬 수 있는 도구로, 카메라 렌즈에 업링을 장착하고 마그네틱 봉과 스틱을 이용해 촬영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컬러 확장팩은 기존 제품과 함께 사용 가능하며 사이키델릭한 느낌과 강렬한 펑키 스타일을 표현하는 데 효과적 제품들로 추가 구성됐다.

 

이 확장팩 또한 무지개톤의 필름과 다양한 빛을 발산하는 필름과 젤을 골라 마그네틱 타입의 링 위에 올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확장팩을 사용하려면 기출시된 기본 세트팩이 있어야 하지만, 그만큼 훨씬 폭넓은 예술 사진과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컬러 확장팩의 효과를 적용한 사진 (사진=Stephanie Defranco / 렌즈베이비)

 

▲컬러 확장팩의 효과를 적용한 사진 (사진=Stephanie Defranco / 렌즈베이비)

 

보다 창의적인 사진을 원하거나 나만의 개성이 담긴 인상적인 사진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피사체와 함께 옴니 컬러 확장팩으로 환상적인 컬러의 플레어를 만들거나 인상적인 보케 표현으로 압도적인 결과물을 탄생시킬 수 있다. 또 브이로그와 더불어 동영상 촬영 작업을 하는 비디오그래퍼에게도 색다른 영상 촬영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렌즈베이비 공식홈에서 판매중인 옴니 컬러 확장팩은 $59.95달러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