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온라인 단독 상품 선보인다…‘윈터 기프트’

조무정 기자 / 기사승인 : 2017-11-13 10:02:08
  • -
  • +
  • 인쇄

[일요주간=조무정 기자] 한섬이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해 ‘더한섬닷컴’ 전용 제품을 출시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까지 자사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만 판매하는 ‘윈터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한섬이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해 ‘더한섬닷컴’ 전용 제품을 출시한다.

일부 브랜드가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한 적은 있지만, 7개 브랜드가 동시에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윈터 기프트 패키지에는 시스템, SJSJ, 마인, 버드바이쥬시꾸뛰르,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더 캐시미어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곳에서는 연말을 맞아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장갑·머플러·모자 등을 비롯해, 커틀러리 세트(식사용 나이프·포크·스푼 등의 총칭) 등 브랜드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섬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같은 가격 정책을 시행함에도 지난 8월까지 누적 매출이 지난해 매출을 넘어설 정도로 온라인(모바일) 구매 고객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온라인 쇼핑객에 새로운 상품을 제안하고, ‘프리미엄 패션몰’로서 차별화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브랜드별로 온라인 상품 기획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품목으로는 시스템 ‘장갑+머플러’ 세트(19만5000원), SJSJ ‘양말 2품목+폭스 머플러’ 세트(17만5000원), 마인 스타킹 2품목(11만9000원), 버드바이쥬시꾸뛰르 ‘모자+머플러’ 세트(15만5000원) 등이 있다.


남성용 패키지로는 타임옴므 ‘체크·울배색 머플러’(각 19만5000원), 시스템옴므 ‘모자+카드지갑’ 세트(15만5000원) 등이 있다. 이 밖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 캐시미어’에선 ‘커틀러리 세트+냅킨+쇼핑백’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섬 관계자는 “온라인(모바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온라인 전용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특성에 맞춘 브랜드별 단독 아이템을 개발하고, 패키지 등 고품격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