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첫 글로벌 게임 협업 진행
![]() |
▲ (사진=크래프톤 제공) |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 7주년을 맞아 신선하고 역동적인 매력의 글로벌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컬레버레이션은 이달 21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베이비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게임 요소, 특별 아이템, 게임 내 보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7주년 기념 홍보대사로서 처음으로 글로벌 게임과 협업을 진행,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들과 베이비몬스터의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에란겔과 론도 맵에서 베이비몬스터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정 지역에 등장하는 비디오 버스에서는 멤버들의 영상 메시지를 감상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베이비몬스터의 감성을 반영한 특별 포토존도 마련되며 멤버들과 함께 여러 포즈로 사진을 촬영하고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뮤직 플레이어를 장착해 전투 중에도 베이비몬스터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대표곡 ‘DRIP’의 안무를 재현한 신규 이모트를 통해 승리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베이비몬스터의 개성이 담긴 스케치 마이룸 선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적립해 한정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YG 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정규 1집 'DRIP'의 발매와 첫 번째 월드 투어의 개최로 글로벌 K-팝 시장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차세대 스타 그룹이다. 베이비몬스터는 루카, 파리타, 아사, 아현, 라미, 로라, 치키타 등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으며 탄탄한 실력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통해 ‘괴물 신예’로 주목받으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빌보드에서 ‘이달의 K-팝 루키’로 선정됐으며 2024년 Teen Vogue가 선정한 ‘주목할 걸그룹’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