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13일 CJ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브’ 통해 신제품 소개
![]() |
▲ 정관장 지엘프로 혈당밸런스(사진=정관장) |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정관장은 식후 간편하게 혈당과 피로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신제품 ‘GLPro 혈당밸런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가 공식 인정한 독점 홍삼 소재(KGC05pg)와 필수 영양성분을 활용, 현대인의 혈당 조절과 피로 케어를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제품에는 비타민 B군 6종, 비타민 C, 비타민 D, 크롬, 아연 등 현대인 필수 영양성분이 포함돼, 혈당 안정과 에너지 공급을 동시에 지원한다. 정관장은 최근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혈당·피로 관리 수요를 발빠르게 포착, 식후 반복되는 졸음과 활력 저하를 겪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으로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
신제품은 오는 9월 13일 CJ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정관장은 “우리 몸이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려면 지속적인 에너지 공급이 필요하며, 뇌와 적혈구의 혈당이 일정해야 일상 속 활력을 지켜낼 수 있다”며, “GLPro 혈당밸런스는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식후 나른함을 자주 느끼는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혈당 및 피로 관리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향후에도 과학적 연구 기반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혈당·피로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은 오는 10월 9일(목)까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스테디셀러를 비롯해, 오리지널 침향 제품 ‘기다림 침향’,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 ‘GLPro’ 등 정관장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행사 초기 7일간 얼리버드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풍성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정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명절 선물 수요를 충족함과 동시에 소비자 경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