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중앙회, 새해 맞아 고객 감사·출발 응원 대규모 경품 이벤트 진행

김완재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7 16:56:33
  • -
  • +
  • 인쇄
-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2026 예금하는 순간, 혜택이 쏟아진다!”
- 내달 28일까지 예적금 신규 고객 대상 총 2,026명에게 풍성한 경품
▲ 수협중앙회,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이미지=수협중앙회)

 

[일요주간=김완재 기자] 수협중앙회(회장 노동진)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금융생활에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28일까지 예·적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2,026명의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새해 금융 목표 달성을 독려한다.


이번 ‘2026 예금하는 순간, 혜택이 쏟아진다’ 이벤트는 예금 1,000만 원 이상 또는 정기·자유적립식 적금 30만 원 이상을 6개월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이 자동 응모 대상이며,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면 참여된다.


행사는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먼저 ‘예·적금 가입고객 모두 이벤트’에서는 골드바, 백화점 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2,000만 원 이상 가입 이벤트’는 예금 2,000만 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로봇청소기 등 실속형 가전과 상품권을 증정하며, ‘조합원·준조합원 감사 이벤트’에서는 조합원 및 준조합원 대상의 경품이 마련된다. 마지막으로 ‘비대면 가입고객 이벤트’는 스마트폰뱅킹을 통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다이슨 에어랩, 로봇청소기, 스타벅스 상품권 등 인기 경품을 선사한다. 각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동일 이벤트 내 중복 당첨 시 상위 경품 1개만 지급된다.


수협중앙회는 오는 3월 31일 기준 활동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4월 중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노동진 회장은 “새해를 맞아 수협을 이용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한 해의 시작을 고객들과 함께 의미 있게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금융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협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과 더불어 일상의 즐거움까지 제공하며, 새해 금융 목표 달성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