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렌탈케어' 온라인 판매 오픈마켓 등으로 확대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0 14:5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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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티몬, 네이버 포털 사이트, 인테리어 전문몰 등 통해 '환기청정기렌탈케어' 상담과 서비스 신청 가능

▲경동나비엔은 '환기청정기'의 판매 채널을 포털, 오픈마켓, 전문몰 등으로 확대한다.(사진=경동나비엔 제공)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경동나비엔이 최적의 실내공기질을 유지하는 ‘환기청정기렌탈케어 서비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포털, 오픈마켓, 전문몰 등으로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환기청정기’를 지난해 10월 말부터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렌탈케어 서비스를 판매해온 것에서 한 걸음 나아가 공식 인증점 운영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11번가, 티몬 등 오픈마켓은 물론 네이버 포털 사이트, 인테리어 전문몰 오늘의집에 ‘환기청정기렌탈케어’를 검색하면 관련 정보 확인부터 상담과 서비스 신청까지 할 수 있다.

라이브커머스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한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22일 목요일 오후 8시에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나비엔라이브’와 11번가를 통해 방송을 동시 송출한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해당 방송에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2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월 렌탈료를 제휴카드로 납부할 시 최대 2만 5000원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계약기간 내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전문 인력인 나비엔 파트너가 설치된 곳을 방문해 무료 AS도 진행한다. 렌탈케어서비스와방송에서 제공하는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비엔하우스홈페이지 또는 11번가 내 ‘LiVE11’ 방송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환기청정기렌탈케어 서비스 정식 오픈 이후 월평균 가입 1000건을 기록하고 있고 정식 오픈 전 대비 가입자 수 또한 2배 이상으로 증가하는 등 단기간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시작으로 설치/케어 전문가 육성, 물류 시스템 및 운영 프로세스 개선 등 서비스 책임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며 고객에게 더욱 건강한 실내 공기를 선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 기능으로 환기를 통해 실내 미세먼지, 라돈,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이산화탄소 등 유해물질까지 해결할 수 있는 실내공기질 관리 솔루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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