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광고 제작 비하인드 유튜브 영상으로 공개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1 15:06:25
  • -
  • +
  • 인쇄
신개념 ESG 채널에서 이목을 끄는 '침대 없는 침대 광고'의 탄생 과정 밝혀
▲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시몬스 침대는 1일 자사의 ESG 채널인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 2에서 독특한 광고 제작 과정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광고계에서 파격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침대 없는 침대 광고' 시리즈와 이번에 재방송을 시작한 2023 브랜드 캠페인 '메이드 바이 시몬스'의 이야기가 주요한 내용으로 다루어졌다. 이 캠페인에서는 건강과 안전, 최근의 사회적 키워드를 세련된 영상과 디테일한 오브제를 통해 표현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지점 '시몬스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해당 영상은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제작됐다. 영상의 진행은 모더레이터 이독실이 맡았으며 박선영 시몬스 PR&마케팅팀 부장, 이현지 감독(영상 프로덕션 '키노플로우'), 유범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길효진 PD(광고 제작사 '프로듀스드 바이 기억') 등이 참여해 광고의 창작 과정과 그 안에서의 업계 트렌드, 매력 등을 소개했다.

관심 있는 시청자들은 시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당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