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이달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에 참가해 오는 30일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월리를 찾아라’ 협업 음료·푸드·굿즈와 함께 미리 선보인다.
17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3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부스는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졌다. 스타벅스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인 ‘코코 말차’와 뱅쇼 콘셉트로 개발된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 지난 13일 스타벅스 코리아 단독으로 론칭한 ‘별빛 블렌드’ 원두로 추출한 아이스 커피 중 한 잔을 선택해 맛볼 수 있다
또한 오는 30일부터 전국 스타벅스에서 판매될 예정인 ‘월리 베어리스타 마카롱’과 ‘케이크 팝’ 디저트도 만날 수 있다. 케이크 팝은 최근 미국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월리를 찾아라’ 콘셉트 굿즈와 겨울 감성이 담긴 다양한 상품이 진열된 공간도 별도로 마련됐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빌리지 콘셉트의 포토존,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행사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스타벅스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