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 디즈니와 루카스 필름과 콜라보 '만달로리안' 에디션 공개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9-22 16:04:35
  • -
  • +
  • 인쇄
디즈니+ 스트리밍 서비스 화제작 '더 만달로리안'으로 디자인된 즉석 카메라와 필름
만달로리안의 갑옷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으로 디자인
▲폴라로이드, 더 만달로리안 테마의 콜렉터스 에디션 (이미지=폴라로이드)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즉석 카메라의 대명사인 폴라로이드(Polaroid)가 디즈니와 루카스 필름과 손잡고, 가장 인기 있는 스타워즈 시리즈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에디션의 즉석 카메라와 필름을 공개했다. 

 

조지 루카스의 '스타워즈'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더 만달로리안은 작년 11월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를 통해 방영된 TV시리즈다. 디즈니+ 런칭작으로 서비스 시작과 함께 인기몰이로 단번에 넷플릭스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시청률 기록을 깨 화제가 된 작품이기도 하다.

 

10월 더 만달로리안 시즌2 방영 일정과 맞춰, 폴라로이드는 디즈니와 조지 루카스 필름과 손잡고 '콜렉터스 에디션(collector’s edition)'을 발빠르게 공개한 것이다.

 

더 만달로리안 콜렉터스 에디션은 폴라로이드 나우 인스턴트 카메라와 베이비 요다를 비롯해 다양한 출연 캐릭터들이 새겨진 i-Type 컬러 필름으로 구성된다. 

 

▲더 만달로리안 버전의 i-Type 컬러 필름의 다양한 디자인 프레임 (이미지=폴라로이드)

폴라로이드 나우 인스턴트 카메라는 만달로리안의 갑옷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마니아들에게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i-Type 필름은 보라색 프레임 구성으로 12 종류의 프레임에 다양한 캐릭터가 디자인 되어 있다. 

 

폴라로이드는 원스텝2(OneStep2) 인스턴트 카메라에 넷플릭스의 화제작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의 스페셜 에디션을 테마로 선보인 바 있으며, 아날로그의 즉석 카메라에 트렌디한 문화와 접목시켜 즉석 사진 애호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혜수 기자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