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 평범한 가족의 일상 속에서 '꿈을 키우는 금융 이야기' 전해
![]() |
▲ (사진=KB국민은행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14일 배우 박은빈과 함께한 자산관리 브랜드 광고 ‘국민 모두의 꿈을 키우는 은행’을 공개하며,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와 함께 국민의 안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지원하겠다는 메시지를 따뜻한 영상미로 담아냈다.
이번 광고는 ‘국민 모두가 잘 사는 세상을 위해 KB국민은행이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사회초년생부터 시니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대의 고객들이 KB국민은행과 함께 행복하고 안정적인 삶을 누리는 모습을 따뜻하게 그려냈다.
영상에서는 평범한 한 가족의 일상을 배경으로, 가족 구성원 각자가 생애주기에 맞춰 KB국민은행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활용하며 자신의 꿈을 키워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광고 속에서 소개된 서비스로는 인공지능이 투자 포트폴리오를 추천하는 ‘케이봇쌤’, 투자 전략부터 세무, 부동산, 법률 분야까지 맞춤형 자산관리 상담을 제공하는 ‘KB GOLD&WISE’, 그리고 연금, 증여, 건강 등 은퇴 이후의 삶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KB골든라이프’ 등이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국민이 KB국민은행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에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금융이 필요한 모든 순간 국민과 함께하는 평생 금융 파트너가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