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놀이로 구강 관리하는 반려견 덴탈껌 ‘벳플 브이츄’ 출시

하수은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9 10:09:06
  • -
  • +
  • 인쇄
- 섭취 전 터그놀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V-츄(Chew)’ 구조 적용
- 벳플 ‘마인드풀 펫 헬스케어’ 브랜드 가치 기반으로 제품 확장
▲ 동아제약, 반려견 구강 건강을 돕는 덴탈껌 ‘벳플 브이츄(V-Chew)’ 2종(사진=동아제약)

 

[일요주간=하수은 기자] 동아제약이 반려견의 구강 건강 관리를 보다 쉽고 일상적으로 돕는 신제품을 선보이며 펫 헬스케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동아제약의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은 반려견 전용 덴탈껌 ‘벳플 브이츄(V-Chew)’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연어맛과 야채맛으로 구성됐으며, 양치질이 어려운 반려견의 특성을 고려해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벳플 브이츄는 벳플이 추구하는 ‘마인드풀 펫 헬스케어’ 철학을 바탕으로 기호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섭취 전 터그놀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V-츄 구조’를 적용해 놀이와 구강 케어를 자연스럽게 연결했으며, 마사지볼과 입체적인 형태를 더해 치아와 잇몸을 360도로 자극하도록 했다.


기호성에서도 경쟁력을 입증했다. 임직원 반려견을 대상으로 진행한 기호성 테스트에서 90% 이상의 높은 선호도를 기록하며, 단순 간식을 넘어 놀이 요소를 결합한 덴탈껌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동아제약은 ‘트리플 오랄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의 성분과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벳플 브이츄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동아제약은 반려동물 건강 관리의 출발점인 구강 건강을 보다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며, 반려동물의 삶에 실질적인 가치를 더하는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벳플은 반려동물의 신체 건강과 정서적 건강을 함께 관리하는 ‘마인드풀 펫 헬스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영양제 및 기능성 제품 등 총 7종의 제품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