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사진 전시회 및 토크 콘서트 ‘사색의 시간’ 개최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19-12-05 11:34:29
  • -
  • +
  • 인쇄
김주원, 권오철, 최혁수, 정기수 작가 등 4인의 사진 전시회 및 토크 콘서트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전 세계 오지를 탐험한 사진작품 전시
▲ 소니코리아, 사색의 시간 전시회 개최 (이미지=소니)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소니코리아가 4가지 컬러를 주제로 4인의 프로 사진작가가 완성한 사진 전시회 및 토크 콘서트인 ‘사색의 시간’을 개최한다.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인사동 아라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사진 전시회 및 토크 콘서트 ‘사색의 시간’에서는 4인의 프로 사진작가가 전 세계 오지를 탐험하며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R IV로 촬영한 사진 작품이 전시된다. 각 작가들의 생생한 촬영 스토리 및 촬영 노하우를 전하는 토크 콘서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소니 글로벌 이미징 앰버서더(SGIA)로 선정된 김주원, 권오철 작가를 비롯해 최혁수 작가, 정기수 작가까지 총 4명의 프로페셔널 사진 작가가 참여했다. 각 작가들은 세계 최초 6,100만 화소 중형 카메라급의 초고화소 해상력을 자랑하는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R IV와 함께 험난한 세계 오지 4곳을 탐험하며 촬영한 사진을 레드(Red), 그린(Green), 블루(Blue), 블랙(Black) 4가지 컬러를 주제로 풀어냈다.

 

▲ 권오철 작가가 촬영한 칠레 제미니 & CITO 천문대를 배경으로 촬영한 칠흑 같은 밤하늘 (사진=소니코리아)

 

전시에는 최혁수 작가의 ‘몽골의 붉은 고비 사막’, 정기수 작가의 ‘아이슬랜드의 초록 오로라’, 김주원 작가의 ‘인도네시아 이젠 화산의 블루 파이어’, 권오철 작가의 ‘칠레 제미니 & CITO 천문대를 배경으로 촬영한 칠흑 같은 밤하늘’ 등 4인 4색의 아름답고 웅장한 절경을 담은 사진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전시회 참석자는 전시된 모든 작품을 큐레이터 안내와 함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토크 콘서트 참석자에게는 도록 및 작가의 사진 작품 럭키 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와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2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Alpha 6400, Alpha 6100, Alpha 6000, Alpha 5100 등 4종의 알파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 시 배터리 팩 또는 슈팅 삼각대 그립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혜수 기자

오늘의 이슈

PHOTO NEWS